벌써 달력이 마지막 장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겨우 3장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말이 실감이 납니다. 이렇게 한 해를 정리하는 달이 다가오면 일 년 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만 같고 모든 일을 제대로 해낸 것 같지 않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군포다산주공아파트door-lock 특수현관열쇠 디지털자물쇠 추천합니다.

 

 

 

사랑과 평화가 어디서 오는 가? 꽃에... 별에.... 하늘과 땅에.... 무지개와 바람에..... 우주의 광활함과 보이지 않는 것에까지.... 우리의 모든 관계 속에 담기는 말씨가 사랑과 평화의 숨결이 호흡할 때에만 펼쳐지는 감사의 선물이어라. 말씀이 삶이 되고, 삶이 말씀되어 참 사람이신 선생님처럼 우리가 사람되기에 아직도 부족한 것은 말과 삶이 거리가 있기 때문이라. 군포door-lock 말을 향한 삶, 새 세계를 향한 말을 향한 삶의 간격을 좁히는 일이야말로 인격이 살아나는 일이어라. 내 삶을 진단하는 길은 내 말을 살펴보는 일이기에 사람 앞에서.... 역사 앞에서.... 군포특수현관열쇠 사람되는 말, 사람 위하는 말을 나는 지키리라

 

 

 

지금껏 제가 만나 왔던 사람들 앞으로 만나게 될 사람들을 통해 만남의 소중함을 알게 하시고 삶의 지혜를 깨우쳐 주심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의 길 위에서 제가 더러는 오해를 받고 가장 믿었던 사람들로부터 신뢰받기 못하는 쓸쓸함에 눈물 흘리게 되더라도 흔들림 없는 발걸음으로 길을 가는 인내로운 여행자가 되고 싶습니다. 오늘 하루 제게 맡겨진 시간의 옷감들을 자투리까지도 아껴쓰는 알뜰한 재단사가 되고 싶습니다. ㅡ 이해인 - 군포다산주공아파트 door-lock 특수현관열쇠 디지털자물쇠 강추!!

 

 

 

내 무덤 가에 서서ㅡㅡ메리 프라이

내 무덤 가에 서서 눈물 흘리지 마세요 난 거기에 없어요 .난 잠들지 않아요 군포디지털자물쇠 나는 흩날리는 수천 게의 바람이에요 나는 눈 위에 보석 같은 반짝임이에요 나는 여문 곡식 위에 햇빛이에요 나는 보드라운 가을 비에요 당신이 아침의 고요 속에 깨어났을 때 나는 원을 그리며 비행하는 평온한 새들의 재빨리 솟구치는 비상이에요 나는 밤에 빛나는 부드러운 별들이에요 내 무덤 가에 서서 울지 마세요 난 거기에 없어요 .난 죽지 않았어요 -유연 엮음 < 천국으로 가는 시 >중에서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