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짝 웃으며 기뻐할 그날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안양석수LG빌리지비밀번호열쇠 게이트맨카드키 최선의 선택입니다.

 

 

 

부석사에서 / 윤제림

이륙하려다 다시 내려앉았소, 귀환이 늦어질 것 같구려 달이 너무 밝아서 떠나지 못했다는 것은 핑계, 실은 사과꽃 피는 것 한 번 더 보고 싶어서 차일피일 결국은 또 한철을 다 보내고 있다오 누가 와서 물으면 지구의 어떤 일은 우주의 문자로 설명하기도 어렵고 지구의 어떤 풍경은 외계의 카메라에는 담기지 않는다고만 말해주오 안양비밀번호열쇠 지구가 점점 못쓰게 되어 간다는 소문은 대부분 사실인데 그냥 버리기는 아까운 것들이 너무 많소 어르고 달래면 생각보다 오래 꽃이 피고 열매는 쉬지 않고 붉어질 것이오 급히 손보아야 할 곳이 있어서 이만 줄이겠소 참, 사과꽃은 당신을 많이 닮았다오.

 

 

 

벽옥賦 / 강영은

사내는 돌 속에서 벙어리여자를 꺼냈다 돌로 눌러놓은 금문을 꺼낸 것처럼 풍찬노숙의 입술에는 다른 색이나 꽃무늬가 전혀 없었다 침묵의 깊이에 눈이 먼 옥공들은 평범한 돌멩이라고 의심을 꺼냈다 안양게이트맨카드키 돌 앞에 두 다리를 내주고 무릎마저 꿇은 사내, 한 번도 본적 없는 여자를 읽기 위해 돌의 입술에 입을 맞추고 돌의 심장에 금침을 꽂았다 물고기가 물가로 나오는 것처럼 헐떡이는 입술에서 꽃이 피어났다

 

 

 

누구는 말이라 했고 누구는 문자라 했지만 꽃의 가장 상서로운 부위는 깎아지른 절벽, 꽃잎 지는 소리 천길 벼랑을 메웠다 안양번호열쇠 사내는 굳어진 여자의 혈을 깎아 무명지에 끼웠다 무명지는 빛나는 돌의 속국, 옥쇄가 되었다 티끌 하나 머물 수 없고 사악한 귀신을 물리치기도 하는 몸의 안부란 어두운 곳에 놓아두면 빛을 발하는 옥중의 옥, 구중궁궐의 비단금침 아래 주고받은 헛맹세처럼 화광지벽의 빛나는 비사 속에 입술을 가두었으니 몸이란 얼마나 오묘한 감옥인가

 

 

 

빈 외양간 해진 닭장 빈 구석을 채운 눅눅한 적요 먼지 쌓인 빈방에 누워 헐거운 혼, 껴입어 본다 1. 그늘집 처마 밑 늙은 개가 휜 등뼈를 우그러뜨리고 긴 혓바닥으로 뙤약볕을 덜어낸다 안양석수LG빌리지비밀번호열쇠 봉숭아 꽃물 든 울타리 쇠스랑 자루 없는 삽 이 빠진 낫 부서진 기구 등속을 지키고 있다 멸망한 시대를 잎살에 새긴 은행나무는 고약처럼 끈끈한 똥을 눌 것이다 마당 어귀 무국적 꽃잎이 적막 안쪽을 비추고 있다 안양카드키 2. 외등 건너편 외등이 흐린 불빛을 늘였다 줄였다 한다 빈 외양간 해진 닭장 빈 구석을 채운 눅눅한 적요 먼지 쌓인 빈방에 누워 헐거운 혼, 껴입어 본다

 

 

 

사랑하는 별 하나 -이성선

나도 별과 같은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외로워 쳐다보면 눈 마주쳐 마음 비춰 주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나도 꽃이 될 수 있을까. 세상일이 괴로워 쓸쓸히 밖으로 나서는 날에 가슴에 화안히 안기어 눈물짓듯 웃어 주는 햐얀 들꽃이 될 수 있을까. 가슴에 사랑하는 별 하나를 갖고 싶다. 안양석수LG빌리지게이트맨카드키 외로울 때 부르면 다가오는 별 하나를 갖고 싶다. 마음 어두운 밤 깊을수록 우러러 쳐다보면 반짝이는 그 맑은 눈빛으로 나를 씻어 길을 비추어 주는 그런 사람 하나 갖고 싶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