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얼마되지 않는 시간의 가을입니다. 이 가을을 충분히 즐기시기 바랍니다. 안양석수아이파크디지털도어락 강인한 현관전자키 소개합니다.

 

 

 

양파 / 강인한

지난가을에 사 쟁여놓은 양파 다섯 관이 연탄과 화분을 이웃하며 시멘트 부엌에서 겨울을 났다. 우리 집 찌개 속에도 들어가고 국거리랑 양념 속에도 간섭해 주며 긴긴 겨울을 나는 동안 여남은 개가 남아서 정구공같이 궁글고 있다. 껍질 안에 또 껍질을 껴입은 채 하얀 섬유질의 그리움으로 겹겹이 싼 알맹이는 무엇이었나 나는 잘 모르지만 가엾어라, 안양디지털도어락 마당의 수도꼭지가 더운물을 필요로 하는 이 겨울 동안에 소곤소곤 눈을 뜨더니 입춘 날 아침엔 제법 새끼손가락만한 파란 줄기를 내고 있었다. 냉혹한 부엌 바닥에 마른 뿌리로 누워서도 양파는 기어이 알아내고 싶은 것이 있었는가 빈사의 몸뚱이 속에 불보다 뜨거운 자유를 한 줄기 태우고 있었다. 신앙보다 깊은 봄을 양파는 아아, 온몸으로 피워내고 있었다.

 

 

 

★행복한 사람이 된다는 것은★

한목숨 살아감이 힘들고 어려워 서로가 한가슴되어 사랑을 하여도 짧고 짧기만 할 삶을 무슨 이유로 무슨 까닭에 서로가 짐이 되고 서로가 아픔이 되어야 하겠습니까 참으로 우리들의 삶이란 알 수가 없어서 홀로 울기도 많이 울었습니다 가을이 오면 여름 날의 화려함이 하나도 남김없이 떨어짐을 보고서는 알았습니다 안양현관전자키 이 세상에서 내 마음에 맞는 행복만을 원한다면 더욱 슬퍼 진다는 것을 바람과 빛을 맞아야 열매를 맺듯이 찬 바람과 눈보라가 몰아친 후에야 봄이 오듯이 우리들의 삶이란 아파하며 살다보면 행복이란 의미를 더욱더 깊이 알 수가 있어 진정으로 행복한 사람이 된다는 것을.. - 용혜원 -

 

 

 

개 / 조동범

도로 위에 납작 하게 누워 있는 개 한 마리, 터진 배를 펼쳐놓고도 개의 머리는 건너려고 했던 길의 저편을 향하고 있다 붉게 걸린 신호등이 개의 눈동자에 담기는 평화로운 오후, 부풀어오른 개의 동공 위로 물결나비 한 마리 날아든다. 나비를 담은 개의 눈동자는 이승의 마지막 모퉁이를 더듬고 있다. 안양석수아이파크디지털도어락 개의 눈 속으로, 건너려고 했던 저편, 막다른 골목의 끝이 담긴다 개는 마지막 힘을 다해 눈을 감는다 골목의 끝이, 개의 눈 속으로 사라진다, 출렁이는 어둠 속으로 물결나비 한 마리 날아간다. 안양전자키 납작하게 사라지는 개의 죽음 속으로

 

 

 

달걀 / 고영

조금 더 착한 새가 되기 위해서 스스로 창을 닫았다. 어둠을 뒤집어쓴 채 생애라는 낯선 말을 되새김질하며 살았다. 생각을 하면 할수록 집은 조금씩 좁아졌다 강해지기 위해 뭉쳐져야 했다 안양디지털도어락 물속에 가라앉은 태양이 다시 떠오를 때까지 있는 힘껏 외로움을 참아야 했다. 간혹 누군가 창을 두드릴 때마다 등이 가려웠지만, 房門을 연다고 다 訪問이 되는 것은 아니었다. 안양석수아이파크 현관전자키 위로가 되지 못하는 머리가 아팠다. 똑바로 누워 다리를 뻗었다. 사방이 열려 있었으나 나갈 마음은 없었다. 조금 더 착한 새가 되기 위해서 나는 아직 더 잠겨 있어야 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