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체험의 성취감이 새로운 힘을 부여한다. 오늘은 의왕한진해모로아파트현관번호자물쇠 오토디지털도어락 소개합니다.

 

 

 

대신 오늘을 살아라 당신은 어제로 되돌아갈 수 없다 따라서 어제의 생각에 잠겨 괴로워하지도,흐뭇해하지도 말라 대신 오늘을 살아라 오늘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라 그러면 당신이 원하는 오늘이 될 것이다 그리고 내일을 계획하라 그러면 내일은 더 좋은 날이 될 것이다 -제프리J폭스의<남에게 밀리지 않고 조직의 정상에 오르는데 필요한 서바이벌 원칙>中 -

 

 

말은 요리와 같다. 의왕현관번호자물쇠 맛있는 요리를 다시 찾듯이 '맛'과 '멋'을 느끼게 하는 말은 더 듣고 싶어지는 것이다. '맛있는 말'은 "당신과 함께라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라고 신뢰를 표현하는 믿음의 말이다. '멋있는 말'은 "당신을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참고 견디고 이겨낼 수 있습니다." 라고 하는 사랑의 말이다. - 나를 경영하는 지혜 (송미옥) 중에서 -

 

 

 

별과 같은 그대에게 / 윤원규

이 고운 밤 그대는 잠이들었나요 난 고운 선율 소리에 잠도 드는 것을 잊은 채 당신을 생각합니다. 의왕오토디지털도어락 내게 그 고운 미소 한자락 보여주지 못하는 당신 원망하지도 못하고 당신이 내게 무표정하게 바라보듯, 나도 무표정한 얼굴로 허공을 응시합니다. 당신과 나의 모습은 무표정입니다. 의왕번호자물쇠 그럼으로 당신을 원망하지도 못하는 나의 모습을 어엿비 바라보아 주는 것으로 내가 당신에게 고마워해야 하는지도 모릅니다.

 

 

 

밤이 깊어만 가는데 나의 의식은 더 또렷해 집니다. 당신의 이름을 불러 봅니다. 어두운 밤 하늘을 뚫고 내 마음이 그대에게 간다면 좋지만, 그대여, 그대 내 소리를 듣지 못하여도 내 그대이름을 부를 수 있음으로 하여, 그대 생각할수 있음으로 하여, 내가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다면, 당신은 내게 별과 같은 존재입니다. 의왕디지털도어락 그대 나를 바라보지 못한다하여도 그대 이름부르고, 그대 모습 볼 수 있다면 내 그대에게 원망의 노래를 불러서는 안될 것입니다. 그대여, 내가 그대에게 원망의 소리를 들려 준 것이 있다면 그대의 그 부드러운 마음으로 나를 용서하여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봄의 생명이 약동하는 계절이 눈 앞에 있습니다. 나의 노래소리가 아름답지 못하고 투박스럽게 들릴지라도 내 소래 소리 들어주는 그대 있음으로 하여 난 아주 행복한 사람입니다. 의왕한진해모로아파트 현관번호자물쇠 그대에게 불평의 모습으로라기 보다는 그댁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다가서도록 나의 마음을 추스려 보겠습니다. 그대여, 밤이 깊어 가는 이 시간 그대의 안녕을 기원합니다. 그대는 봄을 많이 닮았습니다. 봄의 여인이시여.. 그대 내게 아지랑이 같은 사람이여.. 그대는 오늘 밤도 내게 환희로 다가오십니다.

 

 

 

사람을 슬프게 하는 것은 나의 나됨보다는 나이, 용모, 지체, 상황이 먼저 등장함이요. 의왕현관번호자물쇠 오토도어락 너의 너 됨보다는 나의 이해, 나의 감정, 나의 주장 나의 목적이 먼저 등장함입니다. 그러나  더 정확히 말하면 내가 나에 머물고 우리가 아님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어쩔 수 없고 당연하다는 생각에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했든 어떻게 생각하든 사람은 사람의 친구입니다 그냥 우리가 아니라 친구인 우리입니다.

 

 

 

우리가 만드는 세상입니다. 우리가 만드는 풍토입니다. 의왕한진해모로아파트 오토디지털도어락 우리가 만드는 고향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모두 그리운 고향 친구들입니다. 사람은 그런 세상 만들어야 합니다. 사람은 그런 세상 만들어야 할 고향 친구들입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