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를 시작하기보다 마무리를 지어야 하는 계절이고 무언가를 위해 달려가기보다는 거두어들이는 계절입니다.

오늘은 의왕포일동숲속마을번호키 게이트맨전자열쇠 소개합니다.

 

 

 

오해란 이해 이전의 상태가 아닌가. 문제는 내가 지금 어떻게 살고 있느냐에 달린 것이다. 실상은 말밖에 있는 것이고 진리는 누가 뭐라 하건 흔들리지 않는다. 온전한 이해는 그 어떤 과념에서가 아니라 지혜의 눈을 통해서만 가능할 것이다. 그 이전에는 모두가 오해일 뿐이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무슨 말씀, 그건 말짱 오해라니까. -법정 스님의 "무소유"중에서- 의왕포일동 게이트맨

 

 

 

♡*그대가 힘들 때마다*♡ 맘놓고 나를 찾아와도 언제나 같은 자리에 같은 모습으로 그대를 지켜주는 그대의 그리움이 되어줄 수 있는 그런 하늘같은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의왕숲속마을 전자열쇠 그대가 씩씩하게 잘 살아가다가 혹시라도 그러면 안되겠지만 정말 어쩌다가 혹시라도 힘이 들고 지칠 때가 있다면 그럴 땐 내가 이렇게 높은 곳에서 그대를 바라보고 있노라고 고개 떨굼 대신 나를 보아 달라고 그렇게 나는 한자리에 그대를 기다리고 있었노라고 나는 그대에게 그렇게 말 할 수 있는 하늘 같은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대에게 줄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의왕포일동숲속마을 게이트맨전자열쇠 그대 향한 맘이 벅차 오른다고 하여도 나는 그대에게 줄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대가 언젠가 내게로 고개를 돌려주는 그 날에 나는 그제서야 환한 미소로 그대를 반겨 줄 것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대로 태어나게 해주겠다고 그러나 나는 마음을 열지 않는 그대에게 지금 나를 보아 달라고 내가 지금 그대 곁에 있노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의왕포일동번호키 세상 지금 그 누구보다 그대의 행복을 바라며 단지 하늘 같은 사랑으로 그대를 기다리는 까닭입니다.

 

 

 

□■ 사랑받는 것도 준비가 필요하다 □■

사랑을 하는 것도 기쁜 일이지만 사랑을 받는 것은 더욱 행복하다. 세상에 살아있는 모든 생물은 사랑받기를 좋아한다. 동물이든 식물이든.. 그러나 그 중에서도 사람은 사랑받기를 더욱 좋아한다. 사랑을 받고 성장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사랑할 줄을 알지만 사랑받지 못한 사람은 다른 이를 사랑하는데 서툴다. 사랑은 아무나 받는 것이 아니다. 사랑 받을 만한 조건이 그 상대에게 보이기 때문에 사랑을 받는 것이다. 의왕포일동게이트맨 사랑을 받는 조건은 무엇일까? 그것은 상대에 대한 열린 마음이라 생각한다. 상대에 대한 열린 마음으로 신뢰할 때에 그는 분명 진실한 사랑을 받을 것이다. 또한 상대를 기쁘게 해줄 수 있는 풍요로운 인생의 지혜가 있는 사람이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자기 자신을 인생의 좋은 품성으로 단장할 때에 누구나가 그를 사랑하게 된다. 자신에게서 악취가 풍겨나는데 그를 사랑해 줄 사람은 없다. 다만 그를 동정하고 불쌍히 여길 수는 있다 그러나 악취를 제거하고 향내를 풍기게 되면 그는 다시 사랑을 받을 수도 누릴 수도 있는 것이다. 사람의 사랑은 신의 사랑이 아니다. 의왕포일숲속마을 게이트맨전자열쇠 다만 우리는 신의 사랑을 닮아가려고 노력할 뿐이지 거기에 도달할 수는 없다. 그러하기에 사랑받는 것도 자신을 돌아보아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김이율...힐링북 중에서~

 

 

 

♡손의 십계명

(하나) 치고 때리는데 사용하지 않고 두드리며 격려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둘) 상처 주는데 사용하지 않고 치료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셋) 차갑게 거절하는데 사용하지 않고 따뜻하게 꼬옥 잡아주는데 사용하겠습니다. (넷) 오락이나 도박에 사용하지 않고 봉사하고 구제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의왕포일동전자열쇠 (다섯) 받기만 하는데 사용하지 않고 나누어 주는데 사용하겠습니다. (여섯) 비방하는 손가락으로 사용하지 않고 위해서 기도하고, 찬양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일곱) 투기와 착취에 사용하지 않고 성실히 땀 흘리는데 사용하겠습니다. (여덟) 뇌물을 주고받는데 사용하지 않고 하나님의 공의로 정직하게 행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 의왕포일숲속마을 게이트맨전자열쇠 (아홉) 인터넷으로 음란물을 클릭하거나 텔레비젼 채널을 돌리는데 사용하지 않고 설교를 듣고, 성경책을 잡는데 사용하겠습니다. (열) 놀고먹으며 게으르지 않고 공부하고 일하는 데 사용하겠습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