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긋불긋 물들어 가는 산야를 보면 가을이란 계절은 서툰 화가처럼 갖가지 색깔로 뽐내기에 바쁜 모양입니다.

오늘은 의왕삼동현관번호키 디지털도아락 소개합니다.

 

 

 

이해의 나무 이해의 나무에는.. 사랑의 열매가 열리고.. 오해의 잡초에는.. 증오의 가시가 돋는다.. 이해는.. 내면적인 안목에 의존해서 대상을 바라볼 때 숙성되고.. 오해는.. 외면적인 안목에 의존해서 대상을 바라볼 때 발아된다.. 그대가 사랑하는 사랑을.. 외형적 안목에 의존해서 바라보는 성향이 짙을수록.. 오해의 소지도..많아진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지나치게..외형적 안목을 중시하게 되면.. 그대가 사랑하는 사람의.. 내면적 가치를 소홀히 하게 된다.. 의왕삼동 현관번호키 진정한 사랑은.. 마음속에 있는 것이지.. 마음밖에 있는 것이 아니다.. 그대가 사랑하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 어떤 결함도.. 내면적 안목에 의존해서 바라보면.. 아름답게 해석될 수 있는 것이다.. 무슨 일을 시작하여 실패를 했을 때, 이것은 내가 마음을 닦지 못했고, 덕이 부족한 탓이라고 돌려야 한다. -채근담-

 

 


시간이 거꾸로 흘러간다는 것은 지금의 모습을 더 간직할 수 있으니 행복한 일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며 변해가는 여러분의 모습이 여러분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오늘이 여러분에게 가장 여러분다운 가장 행복한 시간이기를 바랍니다. 의왕삼동 디지털도아락입니다. 그들은 먹기 위해 살고, 소크라테스는 살기 위해 먹는다. -아데나이오스

 

 

 

만일 그가 그의 일을 끝내지 않았다면 그는 게으르다고 하고, 내가 일을 끝내지 않았다면 나는 너무 바쁘고 일이 많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만일 그가 자기 관점을 주장하면 고집쟁이라 하고, 내가 그렇게 하면 개성이 뚜렷해서라고 말합니다. 만일 그가 나에게 말을 걸지 않으면 콧대가 높아서 그렇다 하고, 내가 그렇게 하면 그 순간에 복잡한 다른 많은 생각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만일 그가 친절하게 굴면 나에게 무언가를 얻기 위해 친절하다 하고, 내가 친절하면 그것은 나의 유쾌하고 좋은 성격 때문이라 합니다.

 

 

 

* ‘사랑의 감정’이란 대뇌에서 도파민, 페닐에치아민, 옥시토신의 세가지 물질이 대뇌에서 분비되어 서로 칵테일처럼 섞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화학반응이다. -하잔 박사 의왕 현관번호키 디지털도아락 !! 영원히 사랑한다는 것은 조용히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영원히 사랑한다는 것은 자연의 하나처럼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서둘러 고독에서 벗어나려 하지않고 기다림으로 채워간다는 것입니다 비어 있어야 비로소 가득해지는 사랑 영원히 사랑한다는 것은 평온한 마음으로 아침을 맞는다는 것입니다 (도종환시인님의 '영원히사랑한다는것은 中에서 ')

 

 


내가 나를 위로하는 날 나를 위로 하는 날 가끔은 아주 가끔은 내가 나를 위로할 필요가 있네 큰일 아닌 데도 세상이 끝난 것 같은 죽음을 맛볼 때 남에겐 채 드러나지 않은 나의 허물과 약점들이 나를 잠 못 들게 하고 누구에게도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은 부끄러움에 문 닫고 숨고 싶을 때 괜찮아 괜찮아, 힘을 내라구 의왕현관번호키 이제부터 잘 하면 되잖아 조금은 계면쩍지만 내가 나를 위로하며 조용히 거울 앞에 설 때가 있네

 

 

 

내가 나에게 조금 더 따뜻하고 너그러워지는 동그란 마음, 활짝 웃어주는 마음 남에게 주기 전에 내가 나에게 먼저 주는 위로의 선물이라네 -이해인의 〈외딴 마음의 빈 집이 되고 싶다〉중에서 나는 빛을 내는 인간을 사랑한다. 그가 지닌 양초가 얼마나 두꺼운지는 별로 상관하지 않는다. 다만 그에게서 나오는 불빛을 보면서 그의 가치를 생각한다. (생텍쥐페리) 의왕삼동디지털도아락였습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