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부모가 됐을 때 비로소 부모가 베푸는 사랑의 고마움을 깨닫는다. - 헨리 워드 비처 과천원문동래미안슈르디지탈열쇠 현관전자열쇠 추천합니다.

 

 

 

기분 좋은 기억 / 박미숙

늦은저녁 인천행 전철안에서 다정한 연인이 속삭이며 앉아있다 신도림역이었던가... 떡파는 허름한 할머니 한분 그들에게 다가가 떡을 내민다 쭈뼛쭈뼛...마주보던 연인은 천원한장 내어주며 남자가 떡을 받아든다 걱정스런 눈초리로 여자가 말하기를 오빠....버스비 없잖아... (남자는 여자를 바래다 주는길인가보다) 남자는 걸어가면 된다면서 괜찮다고 했다 마주보고 웃으며 버스비와 바꾼떡을 먹는 그들이 얼마나 이뻤던지 그들은 십년이 지난 지금도 이따금씩 나를 기분좋은 기억속으로 안내하곤한다 지금 생각해보면... 나는왜 그때 그들을 이뻐만 했을까?

 

 

 

뒤에 걸어가야 할 남자의 고통은 왜 미처 깨닫지 못했을까 십년이란 짧지않은 시간이 흐른 지금에야 그들을 기억할때 떠오르는 나의 미련을 이제사 느끼면서 나또한 지나간 인연들의 기억속에서 그들의 입가에 기분좋은 미소로 기억되는 사람이기를 바래본다 과천원문동디지탈열쇠 최고의 제품입니다. 모든 것은 과거이고 남겨진 모든 것은 미래이다. 우리의 삶은 과거와 미래만 있을 뿐, 현재는 없다. -김용삼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사람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일은 가슴아픈 일입니다. 하지만 더욱 가슴아픈 일은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 사람에게 당신이 그사람을 어떻게 느끼는지 차마 알리지 못하는 일입니다. 우리가 무엇을 잃기 전까지는 그 잃어버린것의 소중함을 모르는 것이 사실입니다. 과천원문동현관전자열쇠 하지만 우리가 무엇을 얻기 전까지는 우리에게 무엇이 부족한지를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인생에서 슬픈 일은 누군가를 만나고 그 사람이 당신에게 소중한 의미로 다가왔지만 결국 인연이 아님을 깨닫고 그 사람을 보내야 하는 일입니다. 누군가에게 첫눈에 반하기까지는 1분밖에 안걸리고 누군가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기까지는 1시간밖에 안걸리며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기까지는 하루밖에 안걸리지만 누군가를 잊는데는 평생이 걸립니다 과천원문동래미안슈르디지탈열쇠 항상 옆에 있습니다.

 

 

 

가장 행복한 사람들은 모든면에서 가장 좋은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대부분의 것들을 저절로 다가오게 만듭니다 꿈꾸고 싶은 것은 마음대로 꿈을 꾸세요. 가고싶은 곳은 어디든 가세요. 되고싶은 것은 되도록 노력하세요. 왜냐하면 당신이 하고싶은 일을 모두 할수 있는 인생은 오직 하나이고 기회도 오직 한번이니까요. 진정한 친구란 그 사람과 같이 그네에 앉아 한마디 말도 안하고 시간을 보낸후 헤어졌을 때, 마치 당신 인생에서 최고의 대화를 나눈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사람입니다.

 

 

 

외모만을 따지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을 현혹시킬 수 있습니다. 재산에 연연하지 마세요. 그것들은 사라지기 마련입니다. 당신에게 미소를 짓게 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미소만이 우울한 날을 밝은 날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부주의한 말은 싸움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잔인한 말은 인생을 파멸시킬수도 있습니다. 시기적절한 말은 스트레스를 없앨수 있습니다. 과천디지탈열쇠 사랑스런 말은 마음의 상처를 치료하고 축복을 가져다 줍니다.

 

 

 

항상 자신을 다른사람의 입장에 두세요. 만약 당신의 마음이 상처받았다면 아마 다른사람도 상처받을 겁니다. 사랑은 미소로 시작하고 키스로 커가며 눈물로 끝을 맺습니다. 당신이 태어났을 때 당신혼자만이 울고 있었고 당신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미소짓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이 세상을 떠날 때는 당신혼자만이 미소짓고 당신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울도록 그런 인생을 사세요. 과천원문동래미안슈르 현관전자열쇠였습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