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위에서 어둠을 맞는다면 너는 진실로 너 혼자가 아닌 한 사람의 친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잘 생각하지 않고 하는 일은 겨누지 않고 총을 쏘는 것과 같다.

광명하안주공2단지 전자키 비밀번호도어락 추천합니다.

오히려 불완전한 존재로 태어나기 때문에 배울 수 있는 공간이 주어진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불완전하기 때문에 배울 수 있는 것이며, 배움을 통해 보다 나은 존재로 나아갈 수 있게 된다.

 

 

 

그러므로 불완전은 불편함이 아니라, 감사한 일이며 은총으로 받아들여야 한다. - 김정수의 ' 나도 가끔은 내가 누군지 궁금하다'에서 - 광명전자키 강추!! 들판에서 네잎 클로버를 찾은 적이 있지요 하지만 지금은 마음에서 찾고 있습니다 그대 생각이 행운이니까요 -윤보영<내 안의 그대가 그리운 날>중에서

 

 

 

 

나는 찬사(讚辭)로 인해서 무안함을 느끼지만, 찬사를 늘어놓는 사람은 열광적으로 계속해서 떠들어대기 때문에 온세상 사람들 앞에서 나를 뻔뻔스러운 인간으로 만들어 놓는다. -칼릴 지브란 광명비밀번호도어락 추천합니다. 선물에 특별한 의미가 숨겨있는 경우가 많다 빗에는 '제발 좀 깨끗해지세요'라는 메시지가 들어있다고 하고, 젊은 연인들끼리 주고받는 인형에는 '저를 매일 생각해주세요'라는 뜻이 숨어 있고, 모자는 '나를 감싸주세요', 구두에는 '당신을 보내드립니다'라는 뜻이 담겨 있다.

 

 

 

반지는 누구나 알고 있듯 '당신은 나의 것입니다'라는 뜻이고, 담배는 '당신을 좋아하지 않아요', 시집은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합니다', 잉크는 '우리의 추억은 영원할 거예요'라는 뜻이라 한다. 그밖에도 손수건은 '당신과 이별할 것 같아요', 귀걸이는 '당신의 비밀을 알고 싶어요', 음반에는 '당신과 함께 있고 싶어요'라는 뜻이 있다. - 이종선의 《따뜻한 카리스마》중에서 - 광명하안주공2단지 전자키 강추! 정말 좋은 사람 아름다운 꽃이 피어 있거나 탐스러운 과일이 달린 나무 밑에는 어김없이 길이 나 있습니다

 

 

 

 

사람들이 저절로 모여들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 이치로 아름답고 향기나는 사람에게 사람이 따르는 것은 당연한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내가 좀 손해보더라도 상대를 위해 아량을 베푸는 너그러운 사람. 그래서 언제나 은은한 향기가 풍겨져 나오는 사람. 그런 사람을 만나 함께 있고 싶어집니다. 그 향기가 온전히 내 몸과 마음을 적시어 질수 있도록. 그리하여 나 또한 그 향기를 누군가에게 전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스치듯 찾아와서 떠나지 않고 늘 든든하게 곁을 지켜주는 사람이 있고. 소란피우며 요란하게 다가왔다가 언제 그랬냐는 듯이 훌쩍 떠나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소리없이, 조용히, 믿음직스럽게 그러나 가끔 입에 쓴 약처럼 듣기는 거북해도 도움이 되는 충고를 해 주는 친구들이 있고 귓가에 듣기 좋은 소리만 늘어놓았다가 중요한 순간에는 고개를 돌려버리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우리 곁에는 어떤 사람들이 머물러 있습니까? 광명하안주공2단지 비밀번호도어락 있을 땐 잘 몰라도 없으면 표가 나는 사람들, 순간 아찔하게 사람을 매혹시키거나 하지는 않지만 늘 언제 봐도 좋은 얼굴, 넉넉한 웃음을 가진 친구들, 그렇게 편안하고 믿을 만한 친구들을 몇 이나 곁에 두고 계십니까?

 

 

 

나 또한 누군가에게 가깝고 편안한 존재인지 그러기 위해 노력은 하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자문하고 싶습니다. 두드러지는 존재, 으뜸인 존재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오래 보아도 물리지 않는 느낌, 늘 친근하고 스스럼없는 상대. 그런 친구들을 곁에 둘 수 있었으면. 그리고 나 또한 남들에게 그런 사람으로 남을 수 있었으면 하고 바랄 뿐입니다. [김호영의 좋은글에서]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