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자유로운 발상과 선택에 이르게 됩니다.

하지만 그 틀에서 조금도 벗어나지 못하고 밖을 동경만 하는 무수한 사람이 있을 뿐입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그 생각의 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독자적인 노선을 구축한 사람들인데요.

광명철산동두산위브디지털도어록 현관번호키설치 소개합니다.

 

 

 

무작정 만나고 싶다 첫눈이 소담스럽게 내리는 날에 나를 위해 오후를 비워두고 조용히 커피를 마시며 내 얘기를 들어 줄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다 약속은 하지 않았어도 토요일 오후마다 내가 잘 가는 카페에서 빨간 장미 한송이와 함께 갈색 음악을 조용히 새기고 있을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다 광명철산동디지털도어록 어깨를 맞대고 오랜 시간 같이 걸으며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나를 위해 불러 줄 웃음이 고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

 

 

 

낯익은 포장마차 불빛 속에서 쓴 소주 한병을 시켜놓고 내가 두잔 마실때 네 건강을 위해서란걸 강조하며 한잔 정도 마셔줄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다. 내가 좋아하는 병아리색 옷을 입고 한아름의 안개꽃을 안고 그보다 더 큰 웃음으로 선뜻 예고도 없이 내 방문을 들어서는 꿈같이 살에 겨운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다. 광명철산동현관번호키 아무런 보상도 원하지 않고 따뜻한 웃음을 주는 마음이 순수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이별의 말이 가슴 아파 선뜻 얘기치 못하고 서성일때 다가와 마음을 바로 잡아주는 이해심 깊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계절병을 앓고난 후 잃어버려야 했던 사랑을 한아름 다시 가지고 돌아와 파묻힐 정도로 들려주는 꿈보다 달콤한 목소리를 가진 그런 사람을 만나 오래도록 죽어도 후회하지 않을 사랑을 하고 싶다. 광명 디지털도어록 번호키 사랑에 미친 사람, 그러나 풋자두처럼 상큼한 눈빛을 가진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다.

 

 

 

계절병에 취해 무작정 동경의 도시를 꿈꾸며 새벽 열차를 같이 타고 떠날 수 있는 홀가분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웃고 있지 않아도 만나면 무작정 좋은 하늘같은 마음씨를 가진 좋은 사람을 만나 사랑 얘기를 나누고 싶다. 작지만 그래도 따뜻한 손을 가진 사람, 한번쯤 실연에 울었던 사람과 만나 세상 얘기를 하고 싶다. 고통을 이해할수 있는 사람, 그러나 한잔의 술로 모든걸 잊을수 있는 큰 용기를 가진 사람을 만나고 싶다. 광명철산동 디지털도어록 커피를 무진장 좋아하는 사람과 어느 호젓한 찻집에서 함께 나란히 찻잔을 기울이며 사람 사는 도시를 얘기하고 싶다.

 

 

 

눈물 나는 세상을 위하여 일찍이 불을 끄고 돌아눕는 체념된 사람을 만나고 싶다. 눈매가 다정한 사람 그러나 우수에 젖어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아무리 힘들어도 조용히 내 얘기만을 들어주는 가슴이 넓은 사람 포용력이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어느 겨울날 퇴근길에 내 집 앞에서 시린 발을 동동 구르며 나를 기다려 줄 가슴에 온통 내 모습뿐인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다.

 

 

 

사랑이 없는 사람과 만나 오래오래 사랑을 나누고 싶다. 광명철산동 두산위브 현관번호키 추천합니다. 소망 나 하나의 소망은 그대가 꿈꾸는 사랑, 삶, 인생 내가 하늘 향해 올리는 간절한 기도가 그대 품 안에서 이루어지길, 그 날까지 그대의 지팡이가 되어 두 손 모아 소원을 빌며 그대가 나의 믿음 속에 잠시 쉬어갈 곳이라면 나는 행복에 젖어 노래 부르리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