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서 어른으로 성장하기 전에는 사춘기라는 과도기가 있습니다.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서 결과는 엄청나게 달라집니다.

가장 탄력이 좋은 달이라고 하면 표현이 맞을까요?

안양동편마을 게이트맨시건장치 디지털번호도어록 추천합니다.

 

 

 

영원히 사랑한다는 것은 조용히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영원히 사랑한다는 것은 자연의 하나처럼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서둘러 고독에서 벗어나려 하지 않고 기다림으로 채워간다는 것입니다 비어 있어야 비로소 가득해지는 사랑 영원히 사랑한다는 것은 평온한 마음으로 아침을 맞는다는 것입니다 안양게이트맨시건장치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것은 몸 한 쪽이 허물어지는 것과 같이 골짝을 빠지는 산울음소리로 평생을 떠돌고도 싶습니다

 

 

 

그러나 사랑을 흙에 묻고 돌아보는 이 땅 위에 그림자 하나 남지 않고 말았을 때 바람 한 줄기로 깨닫는 것이 있습니다 이 세상에 사는 동안 모두 크고 작은 사랑의 아픔으로 절망하고 뉘우치고 원망하고 돌아서지만 사랑은 다시 믿음 다시 참음 다시 기다림 다시 비워두는 마음으로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랑으로 찢긴 가슴은 사랑이 아니고는 아물지 않지만 사랑으로 잃은 것들은 사랑이 아니고는 찾아지지 않지만 사랑으로 떠나간 것들은 사랑이 아니고는 다시 돌아오지 않지만 * 도종환 * 안양디지털번호도어록 강추!!

 

 

 

하늘뜨락 아들은 볼 수 있는 눈이 들을 수 있는 귀가 잡을 수 있는 손이 걸을 수 있는 발이 없습니다 아이들의 눈은 귀와 손과 발은 오직 선생님들뿐 모르는 사람들은 하늘뜨락을 바보학교라고 하지만 정말 모르는 말입니다 아이들의 눈과 귀, 손과 발이 되고자 온몸을 내던지는 선생님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노력을 해도 제자다운 제자는 없지만 보이지 않는 당신의 크신 사랑이 언제나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안양동편마을 게이트맨시건장치 사람들은 모르는 행복이 가득가득 넘치고 있습니다 하늘뜨락엔 - 하늘 뜨락의 ≪ 바보학교≫중에서-

 

 

 

 

어머니는 "의지할 대상"이 아니라, "의지할 필요가 없는 사람"으로 만들어주시는 분이다. - 도로시 피셔 - 안양 동편마을 디지털번호도어록 강추!! # 나무를 베는 한시간 # 나에게 나무를 베는데 있어 한시간이 주어진다면, 나는 도끼를 가는데 45분을 쓸것이다. - 에이브러햄 링컨 -

 

 

 

나는 바보라서 / 최석우 나는 바보라서 사람들 말을 잘 믿습니다 믿었다가 혼이 많이 나고 보니 나를 아는 사람들이 나더러 바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내 속내를 보이지 말아야지 했다가 내게 말하는 사람의 말이 정말 같아서 꽁꽁 숨겨 놓았던 것까지 다 보여주고 나면 역시 소리도 없이 비웃으며 가버리고 나는 다시 바보가 됩니다 그대로 바보로 살아도 좋은데, 안양게이트맨 나를 바보라고 생각하고 떠나간 사람들은 다시 내게 와서 내 속내를 묻지 않을 테니 괜찮은데 또 다른 누군가가 와서 물을까봐 겁이 납니다

 

 

 

정말 내 맘을 알아주고 나를 이해해주며 나와 함께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인지도 모르는데 이번엔 내가 바보가 아니라고 제법 나도 똑똑해졌다고 마음에 빗장을 하나 더 질렀다가 그가 떠나갈까 두렵습니다 그가 떠나면서 나처럼 상처를 입고 나도 바보였구나, 이번에도 바보였구나 안양시건장치 그렇게 아파할까봐 내가 그런 상처를 줄까봐 겁이 납니다 하느님 저는 바보가 되어도 좋으니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않게 해 주십시오

 

 

 

조금 더 많은 자비를 베풀어주시려거든 제가 참된 마음을 가진 사람을 알아볼 줄 아는 지혜를 주십시오 하지만 제가 바보가 되는 편이 하느님 뜻에 맞는다면 그대로 바보로 남겨 주십시오 안양번호도어록 저의 상처받는 마음을 하느님께서는 알아주실 테니 행복한 바보가 되겠습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