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노동의 차이 자전거를 건성으로 여긴다면 자전거는 그저 이동 수단일 뿐이지요.

그러나 뜻을 품고 귀히 여길 때는 자전거는 스포츠가 됩니다. 마착가지로 일을 건성으로 여긴다면 일은 그저 힘든 노동일 뿐입니다.

그러나 뜻을 품고 귀히 여길 때는 일은 곧 꿈이 됩니다.

뜻을 품는 것은 곧, 가치있는 삶입니다.

-윤초 [마음을 조깅하는 백과사전]중에서.

안양비산동뉴타운삼호아파트번호방식전자키 게이트맨디지탈열쇠 소개합니다.

 

 

 

지구 온난화 , 환경 파괴는 신의 뜻을 거스르는 일 , 10억 카톨릭 신도는 환경 보호주의자가 돼야 한다 . (교황 베네틱토 16세) 안양비산동전자키 가을이 되자 점차 운동하기도 힘들고 잔뜩 움츠리기만 하네요. 낮에 잠깐씩이라도 걷거나 스트레칭이라도 하면서 건강한 가을 나시기 바랍니다. 안양게이트맨 추천합니다.

 

 

 

만남을 위한"시" / 이종찬 가을이 짙어갈 무렵 쉴틈없이 바빠도 잠시 여유를 두고 커피 한잔 마실 수 있는 그런 사람 있다면 만나고 싶다. 누군가 힘들때 그 사람 곁에 가서 따뜻한 말 한마디 해 줄 수 있는 그런 사람 있다면 만나고 싶다. 가슴 허할때 별의 목소리로 한 편 낭송해 줄 수 있는 고독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그런 사람 있다면 만나고 싶다. 안양비산동디지탈열쇠 이유없이 이별하고도 정말이지 사랑하는 사람 탓하지 않고 프리지어 한 묶음 전해 줄 수 있는 그런 용기있는 사람 있다면 만나고 싶다.

 

 

 

한 사람만을 위해 생이 다할때까지 그리움 안양비산동뉴타운삼호아파트 게이트맨 강추!! 모든 이들의 마음 속엔 사랑의 샘이 있습니다. 그 사랑의 샘은 퍼 낼수록 솟아나지만 퍼내지 않으면 머지않아 말라버린답니다. 사랑할 수 있는 이를 사랑하고, 사랑할만한 환경만을 사랑한다면 그 사랑은 날이갈수록 쪼그라들어 나중엔 집착꺼리만 될 뿐입니다.

 

 

 

사랑하기 어려운 사람, 사랑하기 힘든 환경에서 사랑하는 마음을 갖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정말 큰 사랑의 샘을 이루는 좋은 방법입니다. 함 둘러보세요. 주변에 내가 사랑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는지.. 있다면 편지를 쓰세요. 그를 사랑할 수 없다면 그를 이해하지 못함이겠지요. 안양게이트맨그렇다면 한번, 두번, 세번,,,그를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그의 입장을 헤아려보세요.

 

 

 

그가 그럴 수 밖에 없는 상황을.. 그의 입장에거 그가 되어보고, 그를 이해하려는 간절한 노력은 마침내 그를 이해할 수 있게되고, 이내 그를 사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해는 사랑의 열쇠이니까요.. 혹시 벌레가 징그러워 사랑하지 못하진 않나요? 그러면 벌레에게도 편지를 쓰세요. 안양게이트맨디지탈열쇠 넌 어쩌자고 그런 몸으로 이 세상에 왔니...

 

 

 

네가 하는 일은 무엇이니.. 너의 사명은 어떤 것이니.. 내가 널 어떻게 하면 잘 알 수 있고 너를 사랑할 수 있겠니.. 절실한 이해의 노력은 벌레마저도 사랑할 수 있으며 그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혹시 어떤 일들이 괴롭고 귀찮고 떨쳐버리고 싶지 않으세요. 그리고 그 일로 부터 벗어날 수 없어서 몸부림치고 그러진 않으세요.

 

 

 

그렇다면 그 일은 당신께 최고의 사랑을 전해줄 임무를 갖고 있군요. 그 임무를 알아차리고, 그 일의 진정한 메세지를 받아들이는 것.. 그것은 더 큰 사랑을 갖게 할 것입니다. 그 사랑을 알아차릴 때, 그런 골치아픈 일은 더 이상 생기지 않을 것이고, 깊은 행복과 만족감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안양비산동뉴타운삼호아파트 번호방식전자키 사랑할 수 없는 모든 대상에게.. 이제 당신 속에 간직된 사랑의 샘을 퍼다 주세요. 그러면 당신의 사랑으로 모든 이들이 사랑스러워지고 당신은 더 큰 사랑의 샘이 되실테니까요. 우리 모두 사랑합시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