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나 지성보다도 더 귀하고 나를 행복하게 해 준 것은 우정이다. - 헤르만 헤세

시흥동럭키아파트 자동키 현관자동열쇠 최고입니다.

 

 

 

1. 끝까지 꿈을 버리지 마세요. 다 꺼진 불씨가 살아나 산을 불태웁니다.

2. 사람을 미워하지 마세요. 미운 놈 떡 하나 더 주세요.

3. 말로 상처를 입히지 마세요. 칼로 입은 상처는 회복되지만 말로 입은 상처는 평생 갑니다.

4. 끝까지 자신을 포기하지 마세요. 내가 나를 먼저 믿어줘야 남도 나를 믿어줍니다.

시흥동자동키

5. 죽는소리를 내지 마세요. 사람은 그렇게 쉽게 안 죽어요.

 

 

 

6. 어두운 생각을 하지 마세요. 캄캄한 골방으로 들어가지 말고 햇빛 찬란한 밖으로 나오세요.

7. 마음을 닫지 마세요. 대문을 열면 도둑이 들어오지만 마음을 열면 기회와 행운이 들어옵니다.

8. 끝까지 일을 손에서 놓지 마세요. 할 일이 없으면 주변 청소부터 하세요. 주변과, 몸과, 마음이 깨끗하면 어둠이 들어오지 못합니다.

9. 원망하지 마세요. 원망하면 원망할 일이 더 생겨나고 감사하면 감사할 일이 막 생겨납니다.

시흥동현관번호열쇠

10. 잠자리까지 고민을 가지고 가지 마세요. 잠자기 전에는 좋은 기억만 떠올리세요. 잠을 자는 동안 행운으로 바뀝니다.

 

 

 

우리는 아무리 하챦은 능력이라도 하나는 가지고 태어나지요

신이 정해주지 않은 능력이란 없어요.

다만 사람들은 모호하고 산만한 교육때문에 안절부절 못하는 거예요.

우리의 교육은 본능에 활기를 불어넣고 진정한 소질의 싹을 틔우도록 도와주지를 않아요

오히려 그런 소질을 향해 나아가려고 애쓰는 본성과는 맞지도 않는 것들을 지향하도록 시키지요.

 

 

 

나는 한 아이나 청년이 자신의 길위에서 방황하고 있는 모습이 낯선 길위에서 바르게 걷고 있는 것보다 훨씬 바람직하다고 생각해요.

전자는 자신의 힘이나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자기 적성에 맞는 올바른 길을 찾기만 하면, 다시는 그 길을 잃어버리지 않을 거예요.

시흥동럭키아파트 자동키

하지만 후자는 남이 씌워준 굴레를 떨쳐 버리고 부절제한 자유의 늪에 빠져 버릴 위험에 늘 노출되어 있어요. - 요한 볼프강 폰 괴테 - <<빌헬름 마이스터의 수업시대>> 제 8권 제 3장 중에서

 

 

 

우리 뇌는 목표지향적이다.

뇌의 사령부격인 전두연합령에서 어떤 목표를 설정하면 신체의 나머지 부분은 거의 맹목적으로 이 목표를 추구하기 위한 노력을 한다.

도전이 크면 응전도 빨라진다.

몰입도가 올라간다. 결과적으로 머리가 좋아진다. - 황농문 교수, ‘공부하는 힘’에서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무엇을 들었다고 쉽게 행동하지 말고, 이치가 명확할때 과감히 행동하라.

 

 

 

벙어리 처럼 침묵하고 임금님 처럼 말하며, 눈처럼 냉정하고 불처럼 뜨거워라. 태산같은 자부심을 갖고, 누운 풀 처럼 자신을 낮추어라.

시흥동럭키아파트 현관번호열쇠

역경을 참아 이겨내고, 형편이 잘 풀릴때를 조심하라.

재물을 오물 처럼 볼 줄도 알고, 터지는 분노를 잘 다스려라.

때로는 마음껏 풍류를 즐기고, 사슴처럼 두려워 할 줄도 알고 호랑이 처럼 무섭고 사나워라.

이것이 지혜로운 삶이니라. -잠보잠경-

누군가 당신을 정말로 화나게 했다면 상대방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위해 1분을 주어라.

 

 

 

그동안 흥분을 삭이고 마음을 가다듬어 보라.

만약 아주 중요한 일이 걸려 있다면 당신에게 하루라는 시간을 주는 것도 좋다.

화는 그 다음에 내도 늦지 않다.

또한 모두가 어떤 사람을 비난할 때 당신만은 그를 이해한다고 말해줘라.

시흥 자동키 현관번호열쇠

당신은 그 사람의 목숨을 구하는 것만큼 중요한 일을 한 것인지도 모른다. -아네스 안 / 프린세스 마법의 주문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