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나이를 먹으면 많은 것을 포기해야 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나는 많은 것을 포기하기 때문에 나이를 먹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 시어도어 그린

오늘은 구로항동 번호키 게이트맨도어락 소개합니다.

 

 


겉으로 싸여진 보이지 않는 위선으로
속 마음은 들어 내지 않은채
얼마 만큼 가고 있을 때
지쳐있는 모습으로 위선을 내 동댕이 칠 때

 

 


나의 처음 모습으로 돌아 가려고 하며
애쓰다 놓쳐버린 마음을 아쉬어 하듯
늦었다고 하지만 진정한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다

구로항동번호키

 

 


당시 나는 생활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었지만,
스스로 인정하지 않던 몇 가지 문제를
지니고 있었음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다.
나는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더 소심해지고
자신감을 잃어가고 있었다.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해 외모를 꾸미는 법이나
공적인 자리에서 처신하는 방법을 나는 지금도 잘 모른다.

 

 


나는 남들에게 내가 따분한 인간으로 비쳐지지 않을까 걱정했으며
사람들이 우리 부부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오로지 남편 덕분이라는 생각을 떨쳐버리지 못했다.
- "캐서린 그레이엄 자서전" 중에서

구로항동게이트맨도어락

 

 


꽃과 잡초는 구분되는 것이 아니다
잡초란 인간이 붙인 지극히 이기적인 이름일 뿐이다.
인간의 잣대로 해충과 익충을 구분하는 것처럼.
그러나 인간이 뭐라고 하던 제비꽃은 장미꽃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이 세상에 예쁘지 않은 꽃은 없다.
- 정호승엮음 [이시를 가슴에 품는다] 중 -

구로 번호키 게이트맨 도어락 강추!

 

 


끝나기 전까지는 끝난 것이 아니다
- 요기 베라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