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는 것처럼, 사랑하라, 한 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 있지 않은 것처럼,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 알프레드 디 수자 -

오늘은 부천여월동 번호키 비밀번호자동키 소개합니다.

 

 

 

생각을 심으면 행동을 얻고, 행동을 심으면 반응을 얻으며, 반응을 심으면 습관을 얻고, 습관을 심으면 인격을 얻고, 인격을 심으면 운명을 얻는다. -스와미 기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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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자가 말하기를 군자가 보통 사람과 다른 까닭은 그 본심을 잃지 않고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군자는 인을 본심에 지니며, 예를 본심에 지닌다. 인한 사람은 남을 사랑하고, 예를 아는 사람은 남을 공경한다. 남을 사랑하는 사람은 항상 남의 사랑을 받고, 남을 공경하는 사람은 항상 남의 공경을 받는다. 여기 한 사람이 있다고 하자. 사람이 자기에게 무례하게 대하면 군자는 반드시 스스로를 반성한다. "내가 틀림없이 인하지 못하고 예가 없는 것이로다. 그렇지 않다면 어째서 이러한 일이 생길까?" 부천비밀번호자동키

 

 

 

스스로를 반성해 보아서 인하고 예가 있는데도 무례함이 여전할 것 같으면, 군자는 스스로 반성한다. "내가 틀림없이 성실하지 않은 것이로다." 스스로 반성해 보아 성실한데도 무례함이 여전할 것 같으면 군자는 말하기를 "이 자는 역시 망녕된 사람이로구나! 만약 이와 같다면 짐승과 무엇이 다를까? 짐승한테 또 무엇을 비난할까?" 라고 한다. 그러기 때문에 군자는 평생토록 근심하되 하루 아침에 갑자기 하는 근심은 없는 것이다. 부천여월동번호키

 

 

 

근심하는 게 있다면 이와 같은 것이다. "순임금도 사람이고 나도 또한 사람이다. 순임금은 천하에 모범이 되어 후세에까지 전해지는데, 나는 시골뜨기를 면하지도 못하고 있다." 이러한 것은 근심할 만한 일이다. 이를 근심한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순임금과 같이 되도록 할 따름이다. 대체로 군자에겐 근심할 일이 없다. 인이 아니면 행하지 않고, 예가 아니면 행하지 않는다. 하루 아침에 갑자기 근심이 생겨도 군자는 근심하지 않는다. - 맹자 -부천여월동번호자동키

 

 

 

친한 벗의 고마운 점은 함께 바보스러운 말을 할 수 있는 데 있다. 인생이란 우리 자신이 만드는 것이면서 우리가 선택한 친구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것이기도 하다. 모호한 암시보다는 확실한 충고가 도움이 될 때가 있다. 칭찬은 여러 사람 앞에서 하고 충고는 단 둘이 있을 때 해라 친구를 사귐에 있어 실패하는 이유는 남을 칭찬하는 데 인색하기 때문이다.

 

 

 

'재앙'은 가만히 있었기 때문에 당하고, '우환'은 욕심이 많아서 생기며, '피해'는 미리 방지를 안 해서 입게 되는 것이며, '전답'이 황폐해진 것은 갈지 않았기 때문이다. 성인은 아무리 착한 일을 했어도 부족하지 않았었나 걱정하고, 재앙을 당하지 않기 위해 아무리 대비를 했더라도 재앙을 피하기 어렵다는 것을 늘 마음에 담고, 두려워 해야 한다. 먼지 속에 서서 티가 눈에 들어가지 않기를 바라며 물로 걸어가면서 옷이 젖지 않기를 바란다는 것은 될 말이 아니다. 부천여월동 번호키 비밀번호자동키 강추합니다.

 

 

 

그러므로 스스로를 아는 자는 남을 탓하지 않고, '명'을 아는 자는 하늘을 원망하지 않는다고 한다. '복'을 받는 것도 내게 달렸고, '화'를 입는 것도 내게 달려 있다. '성인'은 칭찬 듣기를 원치 않으며, 비난을 피하려 하지도 않는다. 항상 몸가짐을 바르게 하고 행실을 곧게 하며, 그 덕을 이웃에 미치게 한다. 모든 사악(邪惡)이 덕화(德化)되어 사라지게 되는 것이다. 이제 바른 길을 버리고 외진 곳으로 달리려 하며, 도리에 벗어나서 속된 무리들을 좇으려 함은 마음이 흔들리고 있기 때문이다. -회남자 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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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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