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잃었을 때에야 비로소 그 중요함을 깨닫게 되고는 합니다.

평소에 건강한 삶을 위해선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 게 기본인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하루도 웃으며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과천번호키 게이트맨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 완벽 도어락입니다.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 윤원규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를
당신이 채울수 있으면
그건 사랑입니다.
채울수 없음이
너와 나의 거리로 남습니다.
사랑은 채움입니다.
빈자리가 채워짐입니다.
채울수 없음은
너와 나의 거리가 공존함입니다.
채울수 없음은 너와 나의
이념의 거리입니다.
그 거리는 결국 사랑으로
채워져야 하는 거리입니다.
사랑으로밖에 채울수
밖에 없는 거리입니다.
다른 어떤 방범으로 채울 수
없는 그 거리는
너와 나의 사랑으로
채워야 하는 거리입니다.

   

 

 

 

 

 

 

 

 

과천주공번호키 게이트맨도아락 강추!!

 

 



사랑으로 채울 수 없는
거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랑으로 채울 수 없으면
그 무엇으로도 채울수
없는 거리입니다.
사랑으로도 채울 수 없는 거리가
있다면 그건 절망의
거리 뿐 일 것입니다.
절망의 거리엔 사랑이
없기때문입니다.
사랑은 희망입니다.
하나가 되어지는 기쁨과
소망을 사랑은 선사합니다.
우리의 가슴에 절망의
나무가 자라지 않도록
늘 나의 마음의 밭을
사랑으로 가꾸어야 할 것입니다.
절망의 싹이 자라지 않도록..

 

 

 

 

 

과천번호키 게이트맨도아락 최고!!  강추천합니다.

 

 

 

 

 

 

개인의 것과
인간의 것은
양과 규모와 형태의 차이가 아닙니다.
책임과 지향의 차이
곧 세계의 차이입니다.

 

이것이 또한
다른 것과 새로운 것이 나뉘는 분기점입니다.

역사가 쇠락하고  
삶이 타락하는 것은
다른 것으로 자기 변증을 하려는 데 있습니다.

 

 

 



내가 누구인가를
내가 어떻게 남과 다른가에서 찾으려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며 안타가운 일입니다.

그러면 결국 일생을
남과 다르기 위해 살게 됩니다.
이것은 정해진 운명보다도 더 답답한 일이며
괴로운 일입니다.

 

 



새로운 것은 자유로우며 평화롭습니다.
새로운 것은 평등과 화해를 이루어 하나가 되게 합니다.
아니 새로운 것만이 분열을 막고 하나가 되게 합니다.
그리고 세상엔 오직
인간의 것밖에는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한 뼘의 인간의 자리를 위한
한 뼘의 인간의 자리에 선
새로운 삶의 지향을
스스로 귀하고 고맙게 생각해야 합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