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행복한 사람들은 모든 면에서
가장 좋은 것만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대부분의 것들을 저절로 다가오게 만듭니다.

오늘은 안양달안동현관자동열쇠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나는
누구를 사랑한다 하면서도
결국은 이렇듯 나 자신만 챙겼음을
다시 알았을 때 나는 참 외롭다.
많은 이유로 아프고 괴로워하는
많은 사람들 곁을 몸으로 뿐 아니라

 

 

 

 


마음으로 비켜 가는 나 자신을
다시 발견했을 때 나는 참 부끄럽다.
'아무래도 나는 가망이 없구나'
한숨 쉬며 다시는 시를 쓰지 않겠다는
슬픈 결심을 해본다.
지키지 못할
-이해인<꽃삽>중에서

 

 

 

 

안양현관자동열쇠, 달안동현관자동열쇠

 

* 혼자 떠나는 여행은 내가 나를 위해 해 줄수 있는 선물이고 ,

그 선물을 통해 치유를 얻는 나는 다시 제자리에 설 수 있게 된다 .

(이니미)

 

 

 

 

 

 

궁리(窮理)의 사전적 의미는
‘사물의 이치를 깊이 연구하는 것’입니다.
‘궁리’라고 하면 흔히 ‘생각’이나 ‘고민’ 정도를 떠올리지만
그보다 구체적이며 깊이가 있습니다.
훨씬 더 심오한 영역이요, 차원이 다릅니다.
-조관일의 <궁리하라 그러면 된다 상창력>중에서-

 

 

 

 

* 사소한 것이 커다란 차이를 만들어 낸다 .(디오도어 루빈)

 

 

 

 

안양달안동현관자동열쇠 강추!!

 

 

 

 

아름답게 사는 것은
고생의 길이 지나서야
세번 기회가
세 번 위기 속에서
행운이 왔을 때
마음의 겸손이
지체없이
펼칠 때
꿈이 함께 오며
버려야 할것들을
더 마음에 머물수 없이
버려야

 

 

 

평생의 길이란
버릴것을 버리고
챙겨야 할 것들은
서둘려 챙겨 두어야
평생의 길은
스스로 만들며 쉽게 갈수 있는것을 ...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