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의 "ㅃ"을 썼다가 지우고
"천천히"의 "ㅊ"을 썼습니다
처음에는 빨리 해야 할일 같았지만 다시 생각하니
천천히 하는 것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광명하안동주공12단지 현관번호키 추천합니다.

 

 

 

 

 

한 마리의 까마귀가
고기 한 점을 물고 하늘 높이 날아 올랐다.
그러자 수많은 까마귀 떼들이
고깃덩어리를 빼앗아 먹기 위해 모여들었다.
까마귀 떼는 고기를 물고 있는 까마귀를
뒤쫓아오며 부리로 마구 쪼아 댔다.
견디다 못한 까마귀는
입에 물고 있던 고깃덩어리를 떨어뜨리고 말았다.

 

 

 

 


그러자 뒤쫓던 까마귀 떼가 부리를 세운 채 일제히
땅으로 떨어진 고기 한 점을 향해 날아갔다.
뒤쫓던 까마귀들이 모두 땅으로 내려가자
결국 고기를 놓친 까마귀는
넓은 하늘에 혼자만 날게 되었다.
까마귀는 고기조각을 차지하기 위해 다투고 있는
까마귀 떼를 바라보며 이렇게 중얼거렸다.
"휴, 살았군. 이제 온 하늘이 내 차지야."
- 이용범님의 <무소유의 행복>에서 -

 

 

 

광명하안동현관번호키, 하안주공12단지현관번호키

 

 

 

 

 

 

 

* 우정은 자신에 대하여 행하는 행복한 자유 약속이다.

그것은 자연의 공감을 불변의 친화로 바꾼다.

그것은 정념이나 이해관계나 경쟁심이나 우연을 미리 초월하고 있다.

-아랑

 

 

 

 

"두려움"의 "ㄷ"을 썼다가 지우고
"평화"의 "ㅍ"을 썼습니다
처음에는 내가 시작하려는 일이 두려웠지만
다시 생각하니 내가 성실과 친절로 일하면
누구보다 잘할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광명 하안동 주공12단지 현관번호키 강추!!

 

 

 

 

 

 

 

 

 

 

 

 

서시(序詩) / 윤동주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이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그리고 나한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겠다.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