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어느덧 여름의 끝에 와 있습니다.
올여름은 유난히 덥습니다.

그렇지만 이제 한 달만 지나면 가을을 알리는 반가운 9월이 옵니다.

 

 

 

 

 

의왕청계동휴먼시아 번호특수도어록 추천합니다.

 

 

 

 

 

 

 

 

 

귀천 (歸天) / 천상병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새벽빛 와 닿으면 스러지는
이슬 더불어 손에 손을 잡고,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노을빛 함께 단 둘이서
기슭에서 놀다가 구름 손짓하며는,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아름다운 이세상 소풍 끝내는 날.
가서, 아름다왔더라고 말하리라…

 

 

 

 

의왕청계동휴먼시아, 의왕청계동번호특수도어록 소개합니다.

 

 

 

 

 

용서는
인간을 아는 자만이 할 수 있습니다.
용서는
자기 자신을 보는 자만이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용서는 쓰러지는 인간을 품을 수 있고
너 속에 있는 나의 부족함도 사랑할 수 있습니다.
용서는
너를 향한 적극적인 나의 만남입니다.
용서는
책임 있는 사랑입니다.

 

 



책임 없는 용서는 망각에 지나지 않습니다.
잊음은 도피입니다.
이 세상에는 잘못된 원인과, 진행과 결과가
도처에 깔려있지만 책임 없는 잊음으로
괴로운 문제가 우리를 끊임없이 지배합니다.

용서를 통하여
모든 관계가 새로워 져야합니다.
진실로 아름다운 세상을 바란다면.

 

 

 

 

의왕청계동번호도어록, 의왕청계동특수도어록 강추천합니다.

 

 

 

 

 

소중한 마음 그대에게

당신은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알게 하신이

그 사랑에 눈을 뜨던 날
가슴으로 퍼져가는
감동의 향기에
내 마음은 뛰어 놀았죠

당신은
나의 새 세상입니다
나의 삶의 전부가
그 범위 안에 있습니다.

당신은
나의 삶의
이유가 되셨기에
나를 드리고 싶어
나를 깨뜨려
발에 부어드렸습니다

나드향이 진동 할 때
사람들은 아까워
눈살을 찌뿌렸습니다.

나드향 속에 들어있는
나의 분신을
누가 볼 수 있을까요 당신 외에...

-詩/겸향 이병한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