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는 일이 마지막 일이라고 생각한다면 내일로 미루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언제나 열심히 일하는 열정이라면 걱정없겠지요. 멋진 하루 보내십시오.

오늘은 군포매화주공아파트 대문디지털보조자물쇠 추천합니다.

 

 

 

 

 

그리운 말 한 마디 / 유안진
나는 좀 어리석어 보이더라도 침묵하는 연습을 하고 싶다.
그 이유는 많은 말을 하고 난 뒤일수록 더욱 공허해지기 때문이다.
많은 말이 사람을 얼마나 탈진하게 하고 얼마나 외롭게 하고 텅비게 하는가?
나는 침묵하는 연습으로 본래의 나로 돌아가고 싶다.

 

 

 

 


내 안에 설익은 느낌을 담아두고 설익은 느낌도 붙잡아 두면서 때를 기다려 무르익히는 연습을 하고 싶다.
다 익은 생각이나 느낌일지라도 더욱 지긋이 채워두면서 향기로운 포도주로 발효되도록 기다릴 수 있기를 바란다.
침묵하는 연습, 비록 내안에 슬픔이건 기쁨이건, 더러는 억울하게 오해받는 때라도 해명도 변명조차 하지 않고 무시해 버리며 묵묵하고 싶어진다.
그럴 용기도 배짱도 지니고 살고 싶다.

 

 

 

 

 

 

군포매화주공아파트, 군포대문디지털보조자물쇠 최상의 제품입니다.

 

 

 

 

 

* 울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눈물은 마음의 아품을 씻어내는 것이니

(인디언 속담)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