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적당한 양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 양을 넘기거나 그 양에 미치지 못하게 되면 균형이 깨지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부천오정동 특수자동전자키 소개합니다.

 

 

 

 

 

 

기쁨을 같이 하고픈 사람들
오늘하루
당신이 계신 자리에서 잠시 눈을 감고
내면을 한번 들여다 보세요.
먼저 자신이 세상에서
제일 귀한 단 하나의 걸작품임을
스스로에게 일깨우세요.

 

 

 


그러면 마음이 여유로워지고
얼굴에 자신감으로 인한
미소가 피어날 것입니다.
이제
한사람 한사람 마주치는 사람들에게
정다운 인사를 나눌수 있도록
가슴을 열고 눈을 마주치며 웃어 보세요.

부천오정동특수전자키, 부천오정동자동전자키

 

 

 


분명 마음이 닫혀있던 사람들이
당신에게 호감어린 시선과
뭔가 기대에 찬 얼굴로 마주설 것입니다.
이제 행복을 주는 사람이 되어 보세요
상대의 단점 보다는 장점을 발견해
부드러운 칭찬을 해 보세요.

 

 

 


가능하면
당신을 만난 것이 참 행운이라는 말을
빠뜨리지 말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구나 자신이 상대에게
희망을 주는 사람이리라는 것을
기쁘게 생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부천오정동특수자동전자키 강추!!

 

 

 

 

 

김종삼, 「누군가 나에게 물었다」

누군가 나에게 물었다. 시가 뭐냐고
나는 시인이 못됨으로 잘 모른다고 대답하였다.
무교동과 종로와 명동과 남산과
서울역 앞을 걸었다.
저녁녘 남대문 시장 안에서
빈대떡을 먹을 때 생각나고 있었다.

 

 


그런 사람들이
엄청난 고생 되어도
순하고 명랑하고 맘 좋고 인정이
있으므로 슬기롭게 사는 사람들이
그런 사람들이
이 세상에서 알파이고
고귀한 인류이고
영원한 광명이고
다름 아닌 시인이라고

 

 

 

 

 

 

 

부천/오정동/특수키/자동키/전자키 강추!

 

 

 

 

 

 

 

조감도 / 김준현
1
새는 미치는 순간부터 높이를 배웁니다 / 세상은 작아집니다 / 그중에서 / 눈썹은 가장 예민한 숲입니다 / 바람과 바람이 교배하는 날들이면 어머니의 방문을 두드렸는데 / 일요일의 적십자는 왜 어둠과 친한 걸까요? / 저 십자가들을 상처라고 합시다 / 나는 상처를 핥아 본 적이 있습니다 / 친구가 없는 사람에게는 종교를 가진 사람이 다가오고 / 나는 그 종교를 믿었습니다

의왕게이트맨오토락

 

 


2
수많은 눈동자들이 달과 연결되어 있어요 / 나와 달이 가까워지기 위해 / 당신의 시점이 필요하고 / 당신의 / 눈동자부터 그리는 습관도 여전하지요 / 당신을 바라보는 눈빛에서 / 그림이 시작되어도 / 그림보다 / 당신의 저녁 반찬이 더 궁금하다면 / 당신의 기도보다 / 나는 더 이상 손을 모으는 법을 모릅니다 / 새처럼 / 더 높이 오르면 / 이 세상을 저 세상이라고 불러야 할까요? / 이 페이지는 당신이 버린 날개입니다

 

 

 

 

 

 

 

부천오정동특수자동전자키 최고입니다.

야쿠르트 병과 강아지 / 이은봉
야쿠르트 병은 그만 콱, 죽고 싶었다 이유는 없다 묻지 말라 중얼거리며 갑자기 그는 제 몸에 청산가리를 주사했다 잠시 후 다리가 꼬이면서 핑그르 머리가 돌았다 비칠비칠 녀석은 백화점 식품 매장 안으로 걸어 들어갔다 냉장고 속에 조용히 제몸을 눕혔다

 

 

 

와선이라도 하고 있는 것일까 잠시 그렇게 묵언정진을 했다 문득 강아지 한 마리가 달려와 냉장고 문을 열었다 잽싸게 야쿠르트 병을 주워들었다 목이 타는가 은박지 뚜껑을 따고, 후르룩 단숨에 병 속의 야쿠르트를 들이 마셨다 또르룩 바닥 위로 굴러 떨어지는 빈 야쿠르트 병, 울컥울컥 피를 토하며 쓰러지는 강아지 한 마리......

 

 

 

어디에도 사람들은 보이지 않았다 야쿠르트 병과 강아지들의 일일뿐이므로 사람들은 제각기 희희낙낙했다 아이들 조차 감은 눈 뜨지 않았다 백화점 식품 매장 가득, 개새끼들만 컹컹대 며 몰려다녔다 야쿠르트 병의 흰 뼈다귀만 발길에 채였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