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고통으로 가득하지만 그것을 극복하는 사람들로도 가득하다
- 헨렌켈러

 

 

 

 

 

부천심곡본동 오토번호보조록 소개합니다.

 

 

 

 

아프로디테의 음식
아이의 성격은 어머니 뱃속에서 이미 뚜렷해진다.
내가 태어나기 전에 어머니는 정신적인 고통을 받고 있었고
비참한 상황에 빠져 있었다.
어머니는 냉동된 굴과 샴페인 외엔 어떤 음식도 먹을 수 없었다.
사람들이 나더러 언제부터 춤을 추기 시작했느냐고 물어볼 때면
나는 이렇게 대답한다.
“어머니 뱃속에서부터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프로디테의 음식이었던 굴과 샴페인 덕분이었답니다.”
- 이사도라 덩컨의 《나의 인생》 중에서 -

 

 

 

 

부천심곡본동오토보조도어록 심곡본동번호보조록 강추합니다.

우리는 / 안상인
우리는
주고받음으로
애틋한 존재로
산뜻하게 기뻐합니다
우리는
서로가 서로에게
이해를 주면 존경으로 받고
마음이 마음에게
진실을 주면 사랑으로 빛나는
보석상자이며
서로가 서로에게
보고 싶어 갈 수 없고
가고 싶어 볼 수 없는
영혼 속에서
믿음이 소망으로
선물이 되어주면
사랑의 꽃이 활짝 필겁니다

 

 

 

 

부천심곡본동오토번호보조록 최고!!

 


우리는
가슴 깊은 뿌리로 낚은
믿음의 보석상자를
사랑으로 꽃피운
멀고도 가까운
그리움, 사랑 사이입니다.

금정동 자물쇠 현관번호키

① 묵언하심(默言下心)
말을 함부로 하지 않으며 겸손함을 생활화한다
② 경천 숭조 애인(敬天 崇祖 愛人)
천지, 조상에게 항상 감사하며 사랑으로 사람을 대한다
③ 항심(恒心)
변함없는 마음으로 수련에 정진해야 본성을 통하고 뜻을 이룰 수 있다
④ 세정(洗淨)
몸을 항상 깨끗이 한다
⑤ 보정보기(保精保氣)
과음, 과식, 과로, 과색을 삼가고 의수단전(意守丹田)하여 들뜨지 않는다

 


⑥ 환희심(歡喜心)
밝은 얼굴로써 생활에 조화를 이룬다
⑦ 풍류도심(風流道心)
대자연을 사랑하고, 벗하며 생활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다
⑧ 정성 순천(精誠 順天)
행하지 않고 얻으려 함은 천지에 역행하는 것이다
⑨ 공심(空心)
사심을 버리고 바른 마음을 가져야 천지기운, 천지마음을 터득할 수 있다
- 단학선원의 수련자 명심사항 -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