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전기와 같다.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온 세상을 밝힐 수 있으니 말이다.

(레이 찰스)

 

 

 

 

 

 

 

 

 

부천고강동오토자동보조열쇠 설치 추천합니다.

 

 

 

 

 

 

비 오는 날에 나는...
비 오는 날에 나는
그리운 사람이 되고 싶다
방울방울 빗방울처럼
아련한 사랑이 되고 싶다
비 오는 날에 나는 꽃잎이 되고 싶다
아름다운 향기 흩날리며
고요히 흔들리고 싶다
비 오는 날에 나는 바람이 되고 싶다
내 님 계신 곳으로 훨훨
아득히 날아가고 싶다

 

 


비 오는 날에 나는 한 편의 시가 되고 싶다
사랑하는 이의 가슴에
따뜻한 감동을 안겨 드리고 싶다
....비 오는 날에 우리는 무엇이 되고 싶다
촉촉히 젖어드는 저 비처럼
서로의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고결한 사랑이 되고 싶다.....
*장세희 詩人*

 

 

 

 

 

부천고강동오토보조열쇠, 부천고강동자동보조열쇠 강추합니다.

 

 

 

 

 

 

내 삶이 비록 허물투성이라 해도
자책으로 현실을 흐리게 하지 않으며
교만으로 나아감을 막지 않으리니
생각을 늘 게으르지 않게 하고
후회하기를 변명 삼아 하지 않으며
사람을 대할 때 늘 진실이라 믿어하며
절대 간사한 웃음을 흘리지 않으리니
후회하고 다시 후회하여도
마음 다짐은 늘 바르게 하리라
오늘은 또 반성하고 내일은 희망이어라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