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만 뒤로 물러서면 희망은 있고 무엇이든 슬기롭게 해결하면 성공은 보입니다. 

 

 

 

 

 

 

군포비밀번호보조도어록 추천합니다.

 

 

 

 

 

 

천년의 그리움
광활한 우주속 작은 별에
천년의 그리움 안고 태어난 어린왕자
사랑의 싹 트고
바라만 보아도 그리움의 시작이 되는
일년, 고통
하늘을 우러르는 해바라기꽃 같이
말못하며 그저 그리움을 그리워해야 하는
10년, 사랑
꽃은 지고,
꽃이 지는 안타까움 달래며
피어나는 잎처럼 사랑으로 그리움 달래는
100년, 행복
잎마져 떨어져 자신을 희생하며
다시 만날날 기다리고 기다리는
천년, 그리움
그리그리 꽃이 피고지는 세월 흘러
그대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천년의 그리움 안고...
-김성돈-

 

 

 

 

 

* 가장 유능한 사람은 가장 배움에 힘쓰는 사람이다. -괴테

군포비밀번호보조도어록 최곱니다.

 

 

 

 

우산 / 김성충
창을 두드리는 소리 있어,
내다보니
잠을 깨운 이는 간데없고
앞뜰만 온통 물빛으로 젖어 있다.
밤새 나린 비는
마음의 창을 열어 놓고
먼 하늘만 안겨 주었다.
하늘이 유난히
멀게 느껴지는 날이면,
어디에선가
창을 열어 두었을,
나의 우산을 만나고 싶다.
내 마음의 비를 막아 줄
나의 우산을 만나고 싶다.
검은 우산이어도 좋다.
노란 우산이어도 좋다.
그 속에서
비 개인 하늘을 볼 수 있으면
내가 우산이어도 좋다.

 

 

 

군포비밀번호보조도어록 강추천!!

 

 

 

 

우리는 부모가 됐을 때 비로소 부모가 배푸는 사랑의 고마움을 깨닫는다.
- 헨리 워드 비처

* 과학서적은 새로운 것을 읽고 문학서적은 오래된 작품을 읽어라. -프랭클린

 

 

 

'군포게이트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포케이트맨번호키 좋아요  (1) 2023.09.30
군포현관자동열쇠  (1) 2023.09.19
군포게이트맨자물쇠  (2) 2023.09.18
군포번호도오록전자키 오랫동안  (0) 2023.09.16
군포현관자물쇠상가 여기야  (0) 2023.08.15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