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지배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를 주는 것이다
-  에리히 프롬

안양석수동디지털넘버도어락 소개

 

 

 

 

 

 

* 도교-노력하는데 있어서 이득을 바라지마라.

 

 

 

 

 

* 법구경-게으르고 나태한 사람은 죽음에 이르고, 애써 노력하는 사람은 죽는 법이 없다.

 

 

 

 


* 어니스트 핸즈-거룩하고 즐겁고 활기차게 살아라.믿음과 열심에는 피곤과 짜증이 없다.

 

 

 

 

안양석수동디지털도어락, 안양석수동넘버도어락 추천합니다.

 

 

 

 

나비 - 트리나 포울러스의 <꽃들에게 희망을> 중에서
"내가 한 마리의 나비가 되기로 결심했을 때
난 무엇을 해야 하지요?" 
"나를 잘 봐, 나는 지금 고치를 만들고 있단다.
내가 마치 숨어버리는 것 같이 보이지만
고치란 피해 달아나는 곳이 아니란다.

 

 

 


변화가 일어나는 동안 잠시 머무는 것 같은 거야.
애벌레의 삶으로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것이니까.
그것은 하나의 커다란 도약이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동안 너의 눈에
혹은 그것을 지켜보고 있는
어느 누구의 눈에도 별다른 변화가 없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미 나비가 만들어지고 있는 거란다.
다만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뿐이지!"

 

 

 

 

안양석수동디지털넘버도어락 최고입니다

 

 

 

 

 

* 헤리크-노력이 적으면 얻는것도 적다.인간의 재산은 그의 노고에 달렸다.

 

 

 

 

매력은 사람들의 문을 열게 한다.
그것은 무장하지 않은 훌륭한 개성이며 미소와 어우러져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완벽하게 이끌어준다.
매력적인 카멜레온이 되어라.
- 이하연의 《삶의 지혜를 찾는 사람에게 주고 싶은 책》 중에서 -

 

 

 

 

 

 

 

일을 시작할 때 언제 시작할까 생각하는 것은 그만큼 때를 늦추는 것이다.
- 토머스 칼라일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