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서로 바라보면서 사랑해요

당신을 이렇게 바라보고만 있어도
이렇게 행복한데 늘 곁에서 바라보면서
사랑하면 안될까요?

 

 

오늘은 구로 천왕동 게이트맨 미니주키 아이레보 무타공번호키 소개합니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우리는 사랑하는 연인으로 만났으니
얼마나 축복 받은 만남이 아닌가요?

당신이 내 앞에 있을 때 내 가슴은
두근거리고 너무 행복해서
당신을 똑바로 바라 볼 수가 없네요.

당신이 내 손잡고 있다면 어떤 어려움이
닥쳐온다 해도 당신의 따뜻한 손의 힘이
이겨낼 수 있게 해 줄거예요.

 

 

구로 천왕동 게이트맨 미니주키 아이레보 무타공번호키 강추합니다.

 

 

 

당신이 내 곁에 있는 한 어떤 장애도
두려움이 없이 이겨 낼 수 있을거네요.

당신이 나를 나는 당신을 이렇게 서로
바라보면서 가슴과 가슴을 껴안고
뜨겁게 사랑해봐요.

당신과 내가 서로 잡은 손놓지 말고
이 세상 끝나는 날까지
어깨동무하면서 사랑해봐요.

우리의 심장은 바보라서 한 사람만
사랑하고 우리의 심장은 바보라서
한 사람만 숨소리만

들을 줄 모른다네요.

 

 

구로 천왕동 게이트맨 미니주키 아이레보 무타공번호키 최고입니다.

 

 

우리의 심장은 우리가 사랑할 때만
행복하다고 말한답니다.

출처 : 좋은 글 중에서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