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곳에 가서 자연을 만끽하여도 좋겠지만, 맛집을 찾아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 좋겠는데요.

인터넷을 뒤져보며 부지런히 맛있는 음식을 찾아보고 있는 하루입니다.

안양귀인동현대홈타운 게이트맨도어락 소개합니다

 

 

 

 

 

 

 

하루쯤은 시간을 내어 다소 들뜨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 좋지 않겠습니까.

생각과는 다르게 행동은 엇나가고 맙니다.

얼굴을 짜증이 얼룩져 일그러지고 말투도 성기게 툭 뱉어져 누군가를 아프게 하고 있지는 않은지요.

상처를 줄 생각은 없었는데 의도하지 않게 큰 소리가 나고 행동을 과격하게 한 자신을 보고 있습니다.

안양귀인동 비밀번호도어록 설치하기

 

성공은 돈, 지위, 명예를 얻는데 있는 것이 아니라 선한 뜻과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는데 있다.

-김형석 모자이크 / 쇼펜하우어

우리 인생의 온갖 장면은 거친 모자이크와 같은 것이었네 가까이에서 보면 아무런 모양도 보여 주지 않는 자기가 원하는 것이 실상 자기 안에 있는 데도 눈치채지 못하고.....

안양귀인동 게이트맨도어락 비밀번호도어록 설치하기

 

어둠속에서도 불빛속에서도 변치않은 사랑을 배웠다 너로해서... 그러나 너의 얼굴은 어둠에서 불빛으로 넘어가는 그 찰나에 꺼졌다 살아났다 너의 얼굴은 그 만큼 불안하다 번개처럼 번개처럼 금이간 너의 얼굴은...... (김수영/사랑)

 

* 누군가에게 책임을 맡기고 그를 신뢰한다는 사실을 알게 하는 것만큼 한 사람을 성장시키는 일은 없다 . (부커 워싱턴)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열정은 마음의 산물입니다. 열정은 멋진 꿈을 가진 사람을 도와주는 힘입니다. 열정은 확신을 낳고 평범한 사람을 뛰어난 사람으로 만들어 줍니다. 안양귀인동게이트맨 당신에게 열정이 있으면 다른 사람들도 그 열정에 감화되어 당신의 꿈을 실현하는 일에 도움을 줍니다. 열정만 있으면 이 세상에서 극복하지 못할 어려움은 없습니다. 그 누구도 당신의 행동을 멈추지 못합니다. --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앤디 앤드루스) 중에서 

 

화는 마른 솔잎처럼 조용히 태우고 기뻐하는 일은 꽃처럼 향기롭게 하라 역성은 여름 선들바람이게 하고 칭찬은 징처럼 울리게 하라 노력은 손처럼 끊임없이 움직이고 반성은 발처럼 가리지 않고 하라 인내는 질긴 것을 씹듯 하고 연민은 아이의 눈처럼 맑게 하라

 

'평촌게이트맨 > 안양귀인동번호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양귀인동번호키 새나  (0) 2024.03.13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