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항구에 머물 때 가장 안전하다. 그러나 그것은 배가 세상에 존재하는 이유가 아니다. -존 A 셰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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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없는 계곡의 돌들 / 고영민

계곡은 말라있다 마른 풀 위로 새 풀이 돋아 있다 염소를 잡던 곳 갈아 놓은 칼을 옆에 놓고 아버지가 염소의 입에 소금을 우겨 넣던 곳 짜고 처절한 울음소리가 묻혀 있던 가장 약해져 있을 때 가장 매몰찬 방법으로 설욕하고야 마는 시간처럼 마른 풀 위에 독기어린 새 풀 아버지 입에 소금을 우겨넣는 검은 염소들 핏물은 상부로부터 자꾸만 음매애, 울음을 틀어 놓고 있는 계곡 꽉 잠기지 않은 물은 잠시 쉬었다 다시 흐른다 피가 다 빠질 때까지 군포자동키 강추!

 

 

 

빛과 어둠 - 마더 테레사의 <삶의 진실 사랑에 싣고서> 중에서

인간이 빛보다 어둠을 사랑하는 이유는 그들의 행위가 약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자기의 약한 행위를 감출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둠을 사랑한다. 또 자기들의 죄와 비참을 드러내어 자신들 안에 있는 선한 생각을 잃게 된다고 하여 빛을 미워하고 있다. 그러한 경우는 비참한 상태로써 그들은 개선되어지지 않고 빛을 볼 수가 없게 되고 만다 군포게이트맨 최상입니다.

 

 

 

큐브 / 허영숙

모든 길은 사방으로 열려있고 정해진 각본 속에 나를 가둬두고 누가 돌리고 있다 무섭게 밀려오던 파도와 나를 떠나간 슬리퍼 한 짝, 그때 나는 주문진 백사장을 돌고 있었고 파도는 내 주변을 돌아나가는 중이었다 우리는 종으로 횡으로 돌다 잠시 스쳐갔고 그 순간 슬리퍼 한 짝을 잃어버리라고 되어있었다 맞은편에서 오던 사람과 한 열(列)에 섰다 모든 별자리가 그 이름으로 빼곡했으므로 생은 여기서 완성되었다고 느꼈다 군포설악주공아파트 자동키 게이트맨 비밀번호전자키 수천 년을 돌아 겨우 만난 사람인 듯 나는 이 입방체를 그만 빠져나오고 싶었다 오늘 돌아나간 저녁과 결별하고 다른 길 위에 매일 새로운 장면이 연출된다 장면들은 빠르게 눈앞을 스쳐 가거나 이미 지나간 장면이 다시 돌아와 그 시절의 캄캄한 뒷골목에서 호각을 불러대곤 했다 변두리까지 밀어냈다가 다시 중심으로 돌아오게 하는 신들의 손 늦은 오후, 풀 섶에 찌르레기 한 마리 죽어 있다 너는 멈추었으나 나는 가야한다 우리는 가을의 중심에서 이렇게 스쳐가야 한다고 적혀있다 군포비밀번호전자키 최고입니다.

 

 

 

구부러진 것을 펴야 할 때가 있고 펴진 것을 구부려야 할 때가 있습니다. 구부러진 것을 구부러진 것으로 두어야 할 때가 있고 펴진 것을 펴진 것으로 두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래야 할 기준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그것은 때의 이야기입니다. 때는 단순히 상황을 말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실용성을 말하지 않습니다. 때는 사람을 의식하는 가장 구체적인 표현이요 내용입니다. 인간의 때를 생각하면 됩니다. 군포설악주공아파트 자동키 때라고 할 때는 언제나 곧 인간의 때를 생각해야 합니다. 이것은 밖으로부터 오는 명령이 아니라 안으로부터 솟아오르는 명령입니다. 게이트맨비밀번호전자키 그리고 모든 것이 인간의 때일 때 얼마나 자유롭고 얼마나 성실하고 얼마나 따뜻한 삶이 되어질가. 말은 원리를 밝히는 것이 아니고 때를 밝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말은 언제나 그 때에 대한 엄격한 심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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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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