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냉면보다 따뜻한 국수가 차가운 아이스크림보다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계절이 우리 앞에 와 있습니다. 온도가 바뀌고 계절이 바뀌면서 가장 잃기 쉬운 것이 건강입니다. 건강 지키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안양비산롯데캐슬번호도어락 게이트맨번호키 소개합니다.

 

 

 

9시간 동안 읽어야 하는 시 / 김승일 교양 잡지를 읽고 있었다 거기서 어떤 시를 보았다 83쪽에 있었다 제목이 9시간 동안 읽어야 하는 시였다 시가 무척 길었기 때문에 나중에 읽기 위해 페이지를 넘겼다 그러자 9시간 동안 읽어야 하는 시를 읽지 않고 읽으면 이해할 수 없는 시라는 제목의 시가 있었다 그다음 장에는 9시간 동안 읽어야 하는 시를 읽지 않고 읽으면 이해할 수 없는 시를 읽지 않았다면 이해할 수 없는 시가 있었다 비산롯데캐슬 그는 그가 이러한 말장난을 왜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었다 나는 그가 이해하지 못한 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안양비산동 게이트맨 번호키그러나 나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도 우리는 9시간 동안 읽어야 하는 시를 타이핑해 보았다 그 시를 타이핑하는 데 5분 정도 걸렸다

 

 

 

너 혹시 들어 봤니? 숯과 다이아몬드의 원소가 똑같은 '탄소'라는 거. 그 똑같은 하나가 너무 다른 둘로 변한다는 사실. 하나는 기쁨의 상징이며 모든 여성에게 선망이 되는 최고의 보석, 반짝이는 다이아가 되고, 또 하나는 절망의 상징, 까만 숯덩이가 되다니! 안양비산동번호도어락 우리들의 하루, 우리들의 삶도 이와 같지 않을까? 스물네 시간이라도 똑같은 원소. 그것은 절대 불가항력으로 주어진 똑같은 권리. 그런데 어떤 사람은 신성한 땀을 흘림으로써 희망찬 설계를 함으로써 기쁨의 환희를 맺고, 또 어떤 사람은 좀비족처럼 빈둥거리고 기웃거리면서 '어디 신나는 일 없나? 안양게이트맨 무슨 희뜩한 일 없나?' 무력한 나태의 시계추가 되고. - 최윤희 <때로는 삐뚤삐뚤 걷고 싶어> 에서 -

 

 

 

비꽃 한 아름 꺾어 화병에 꽂으려는 습관을 아직 버리지 못했다. 폭우는 허공에서 땅 쪽으로 격렬히 꽃피우는 방식이다. 나는 비의 뿌리와 이파리를 본 적이 없다. 일체가 투명한 줄기들, 야위어 야위어 쏟아진다. 빗줄기는 현악기를 닮았으나 타악기 기질을 가진 수생식물이다. 안양비산동 롯데캐슬 번호도어락 꽃을 피우기 위해 비에겐 나비가 아니라 영혼이 깨지는 순간이 필요한 것. 두두두두두두 타닥타닥타닥타닥타닥 끊임없이 현이 끊어지는 소리, 불꽃이 메마른 가지를 거세게 태울 때의 비명이 거기서 들린다. 꽃무릇의 핏물을 한 방울도 남김없이 다 뺐다고 치자. 안양번호키 그게 백혈병을 앓는 군락지처럼 줄기차게 거꾸로 드리우는 것이 폭우다. 추락의 끝에서 단 한 순간 피고 지는 비꽃. 낮게 낮게 낱낱이 소멸하는 비의 꽃잎들, 비꽃 한 아름 꺾어 화병에 꽂으려는 습관을 아직 버리지 못했다.

 

 

 

아버지라는 이름의 자부심 저는 군인이라는 사실에 커다란 자부심을 갖고 있지만, 아버지로서 느끼는 자부심은 그 어느 것에 비할 수 없습니다. 군인은 건설하기 위해서 파괴하지만, 아버지는 언제나 건설하는 사람입니다. 아버지는 결코 파괴를 모르는 사람이지요. 안양비산동번호도어락 군인은 죽음의 가능성을 안고 있지만, 아버지는 언제나 생명과 창조를 잉태합니다. 죽음의 군대는 막강한 힘을 발휘하지만, 생명의 군대는 더 커다란 힘을 발휘합니다. 안양게이트맨번호키 제가 가진 조그만 소망 가운데 하나는 제가 이 세상을 뜬 후 제 아이가 저를 전투지휘관으로서가 아니라, 매일 함께 기도하던 아버지로 기억하는 것입니다. - 1943년『올해의 아버지』로 선정된 맥아더 장군의 수상소감 에서-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