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간다는 것은 축복이 아니다, 어떻게 살아갈지 아는 것이 축복이다. -멕시코 속담

오늘은 군포한라주공아파트자동번호키 게이트맨전자도어락 소개합니다.

 

 

 

부를 때마다 내 가슴에서 별이 되는 이름 존재 자체로 내게 기쁨을 주는 친구야 오늘은 산숲의 아침 향기를 뿜어내며 뚜벅뚜벅 걸어와서 내 안에 한 그루 나무로 서는 그리운 친구야 때로는 저녁노을 안고 조용히 흘러가는 강으로 내 안에 들어와서 나의 메마름을 적셔 주는 친구야 어쩌다 가끔은 할말을 감추어 둔 한 줄기 바람이 되어 내 안에서 기침을 계속하는 보고 싶은 친구야 보고 싶다는 말 속에 들어 있는 그리움과 설레임 파도로 출렁이는 내 푸른 기도를 선물로 받아 주겠니?

 

 

 

늘 받기만 해서 미안하다고 말할 때 빙긋 웃으며 내 손을 잡아 주던 따뜻한 친구야 너에게 하고 싶은 말들이 모였다가 어느 날은 한 편의 시가 되고 노래가 되나 보다 때로는 하찮은 일로 너를 오해하는 나의 터무니없는 옹졸함을 나의 이기심과 허영심과 약점들을 비난보다는 이해의 눈길로 감싸 안는 친구야 군포자동번호키 하지만 꼭 필요할 땐 눈물나도록 아픈 충고를 아끼지 않는 진실한 친구야 내가 아플 때엔 제일 먼저 달려오고 슬픈 일이 있을 때엔 함께 울어 주며 기쁜 일이 있을 때엔 나보다 더 기뻐해 주는 고마운 친구야 고맙다는 말을 자주 표현 못했지만 세월이 갈수록 너는 또 하나의 나임을 알게 된다 너를 통해 나는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기뻐하는 법을 배운다

 

 

 

너의 그 깊고 넓은 마음 참을성 많고 한결같은 우정은 통해 나는 하느님을 더욱 가까이 본다 늘 기도해 주는 너를 생각하면 나 또한 기도하지 않을 수 없다 내 마음까지 훤히 들여다보는 네 맑고 고요한 눈을 생각하면 나는 함부로 행동할 수가 없다 나도 너에게 끝까지 성실한 벗이 되어야겠다고 새롭게 다짐해 본다 군포게이트맨 우리가 서로를 이해 못해 힘든 때도 있었지만 화해와 용서를 거듭하며 오랜 세월 함께 견뎌 온 우리의 우정을 감사하고 자축하며 오늘은 한 잔의 차를 나누자

 

 

 

우리를 벗이라 불러 주신 주님께 정답게 손잡고 함께 갈 때까지 우리의 우정을 더 소중하게 가꾸어 가자 아름답고 튼튼한 사랑의 다리를 놓아 많은 사람들이 춤추며 지나가게 하자 군포전자도어락 누구에게나 다가가서 좋은 벗이 되셨던 주님처럼 우리도 모든 이에게 마음의 문을 여는 행복한 이웃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벗이 되자 이름을 부르면 어느새 내 안에서 푸른 가을 하늘로 열리는 그리운 친구야 -친구에게 이해인- 

 

 

 

자작나무 뱀파이어 / 박정대

그리움이 이빨처럼 자라난다 시간은 빨래집게에 집혀 짐승처럼 울부짖고 바다 가까운 곳에 묘지가 있다는 소문을 들었다 별들은 그것을 바라보는 자들의 상처 눈물보다 더 깊게 빛난다, 聖所 별들의 운하가 끝나는 곳 그곳을 지나 이빨을 박을 수 있는 곳까지 가야한다, 차갑고 딱딱한 공기가 나는 좋다, 어두운 밤이 오면 내 영혼은 자작나무의 육체로 환생한다 내 영혼의 살결을 부벼대는 싸늘한 겨울 바람이 나는 좋다 군포 한라주공아파트 자동번호키 나뭇가지에 매달린 욕망이 고드름처럼 익어간다 눈에 덮인 깊은 산속, 밤새 눈길을 걸어서라도 뿌리째 너에게로 갈테다 그러나 네 몸의 숲 속에는 아직 내가 대적할 수 없는 무서운 짐승이 산다

 

 

 

비꽃 한 아름 꺾어 화병에 꽂으려는 습관을 아직 버리지 못했다. 폭우는 허공에서 땅 쪽으로 격렬히 꽃피우는 방식이다. 나는 비의 뿌리와 이파리를 본 적이 없다. 일체가 투명한 줄기들, 야위어 야위어 쏟아진다. 빗줄기는 현악기를 닮았으나 타악기 기질을 가진 수생식물이다. 꽃을 피우기 위해 비에겐 나비가 아니라 영혼이 깨지는 순간이 필요한 것. 두두두두두두 타닥타닥타닥타닥타닥 끊임없이 현이 끊어지는 소리, 불꽃이 메마른 가지를 거세게 태울 때의 비명이 거기서 들린다. 군포게이트맨전자도어락 꽃무릇의 핏물을 한 방울도 남김없이 다 뺐다고 치자. 그게 백혈병을 앓는 군락지처럼 줄기차게 거꾸로 드리우는 것이 폭우다. 추락의 끝에서 단 한 순간 피고 지는 비꽃. 낮게 낮게 낱낱이 소멸하는 비의 꽃잎들, 비꽃 한 아름 꺾어 화병에 꽂으려는 습관을 아직 버리지 못했다.

 

 

 

우리들의 시간이 때로는 어둡고 외로운 시간일 수도 있음을. 가장 춥고 그늘진 시간일수도 있으며,절망이 한복판일 수도 있다는 것을. 언제나 맑은 날, 바람 없는 날들만 계속되지는 않습니다. 우리들의 눈부신 시간 속으로 비와 구름과 바람이 새어 드는 때도 있을 것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일이 다 그렇습니다. 군포 한라주공아파트 자동번호키 게이트맨전자도어락 늘 밝기만 한 것도 없고,늘 어둡기만 한 것도 없으며, 늘 기쁨만이 계속되지도 않습니다. 긴 고통만이 이루어지는 것도 역시 아닙니다. - 정지영 <그대로부터 벗어나 그대에게 닿기까지>에서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