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흔히 훌륭한 사람을 찾기에 분주합니다. 그러나 내가 먼저 훌륭한 사람이 될 때 더 쉽게 훌륭한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금병달

안양3동정우아파트게이트맨열쇠 디지털도어락 추천합니다.

 

 

 

☆살아가며 만나는 사람들☆ * 용 혜 원 * 살아가며 만나는 사람들... 수없이 많고 많은 사람들... 그들 중에는 왠지 마음에 두고 싶었던 사람도 있었을 것입니다. 출근길에 스쳐 지나가듯 만나도... 기분을 상쾌하게 만든 사람도... 매일 똑같은 시간에 만나면... 서로가 멋쩍어 고개를 돌리는 사람도... 안양동 게이트맨열쇠 마주치기 싫어 고개를 푹 숙이고... 모른 척 못 본 척 지나쳐... 버린 사람도 있습니다. 사랑하고 싶었지만... 말 한마디도 하지 못하고... 서로가 마주치면 웃어 버리고 ... 가슴만 뛰던 날도 있었을 것입니다.

 

 

 

 

살아가며 만나는 사람들 중에는... 첫 인상이 멋진 사람! 매너가 있는 사람! 일의 뒤처리를 잘해주는 사람! 늘 무언가를 챙겨주는 사람! 보호 본능이 강한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안양동디지털도어락살아가며 만나는 사람들!!! 모두 다 고맙고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있기에 내가 있습니다. 내가... 바라 볼 때 좋은 인상을... 만들어 주는 사람들처럼... 나도...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도록 살아가야겠습니다.

 

 

 

소금인형 바다의 깊이를 재기 위해 바다로 내려간 소금인형처럼 당신의 깊이를 재기 위해 당신의 피 속으로 뛰어든 나는 소금인형처럼 흔적도 없이 녹아 버렸네 -류시화

안양3동 정우아파트 게이트맨열쇠 디지털도어락 강추!!

 

 

 

기억은 시간이 흐르면서 사라져간다. 그러나 추억은 시간이 갈수록 선명해진다. 그렇게 생각하면 인생의 궁극적인 진수는 근사한 추억을 얼마나 많이 만들었느냐 하는 것인지도 모른다. 추억은 노력하는 사람만이 가질 수 있다. 힘겨운 시간은 언젠가 인생을 돌아볼 때 반드시 최고의 추억으로 가슴에 새겨질 터 그러므로 더더욱 진지하게 열의를 다해 살아가자. - 곤도 다카미의 《세상에서 가장 값진 월급봉투》 중에서 - 안양3동게이트맨열쇠 최고

 

 

 

우리 모두 언젠가 죽게 된다는 점을 기억한다면 우리 삶은 전혀 다른 의미를 가질 것이다. 자신이 30분 후에 죽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는다. 생각이 우리를 자유롭게 한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면 우리를 가장 자유롭게 하는 것은 죽음이다. 삶이 선하다면 죽음 역시 선하다. 안양3동 디지털도어락 죽음이 없다면 삶도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톨스토이 잠언집 『마음에 힘을 주는 사람을 가졌는가』중에서-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