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돌아보면 제대로 살았다고 생각되는 순간은 사랑하는 마음으로 살았던 순간뿐이다.

-헨리 드루먼드 

호계동럭키아파트자동특수열쇠 현관번호키 추천합니다.

 

 

 

마지막 모습이 아름다운 사람이고 싶다 삶에서 만나지는 잠시스쳐가는 인연일지라도 헤어지는 마지막 모습이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다..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을 듯이.. 등돌려 가지만 사람의 인연이란 언제 다시 어떠한 모습으로 만나질 지 모른다.. 혹여~ 영영 만나지 못할지라도 좋은 기억만을 남게 하고 싶다.. 호계동특수열쇠 실낱같은 희망을 주던 사람이든 설레임으로 가슴에 스며들었던 사람이든..

 

 

 

 

혹은 칼날에 베인 듯이 시린 상처만을 남게 했던 사람이든.. 떠나가는 마지막 모습은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다.. 자동열쇠 살아가면서 만나지는 인연과의 헤어짐은 이별~ 그 하나만으로도 슬픔이기에.. 서로에게 아픈 말로 더 큰 상처를 주지 말자.. 삶은 강물처럼 고요히 흘러가며 지금의 헤어짐의 아픔도 언젠가는 잊혀질테고.. 시간에 흐름 안에서 변해가는 것이 진리일테니.. 누군가의 가슴 안에서 잊혀지는 그날까지 살아가며 문득 문득 떠올려지며 기억되어질 때.. 호계동현관번호키 작은 웃음을 줄 수 있는 아름다운 사람으로 남고 싶다...*^^*

 

 

 

 

석승우라는 스님이 쓴~ "작설차를 마시며" 라는 시가 생각나에요~ 마음이 바쁜 날은 작설차를 마시고 마음이 흐린 날은 우전차를 마시게 마음이 괴로운 날은 물소리나 들으렴 마음이 추운 날은 엽서를 쓰게나 그리고 먼 산위 구름 하염없이 읽다가 내 마음 마음답도록 염불도 잊지 말게나 호계동 호계럭키아파트 자동특수열쇠 현관번호키 강추!!

 

 

 

 

칭찬이란 본질적으로 다른 사람을 따뜻한 마음과 시선으로 보려는 태도인데 이것이 바로 행복의 근원이자 동력이 된다고 한다.사람들은 말한다. 내 마음이 조금만 더 편하고 행복의 조건을 어느 정도 갖춘다면 누군들 그렇게 살고 싶지 않겠냐고. 나 역시 남에게 좋은 소리만 하고 싶지만 지금 내가 처한 상황에서는 도저히 그렇게 안 된다고. 무슨 말인지는 잘 알겠다. 그리고 일정 부분 동의한다. 호계동 자동특수열쇠 현관번호키 그러나 행복의 조건이 순전히 외부에서만 오는 걸까? 나는 아니라고 믿는다.

 

 

 

 

바깥에서 어떤 종류의 힘이 가해지든 그것을 내 안에서 긍정적인 에너지로 바꿔 스스로 행복의 조건으로 만들면 되는 거라고 믿는다. 이름 하여 마음속에 '행복 발전소'가 있으면 되는 것이다. - 한비야 에세이 《그건 사랑 이었네》중에서 -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