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에 남은 날이 얼마 되지 않네요.
올해 좋은 기억 많이 만드셨는지요.
내년에는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있길 바라겠습니다.

 

 

 

 

안양호계동게이트맨키 소개

 

 

 

 

대체로 남을 믿는 사람은
자기가 성실한 사람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도 그러하리라고 생각하며,
또 남을 의심하는 사람은
자기 자신이 속임꾼이므로
다른 사람도 그러하리라 생각한다.
참된 신뢰감이나 신념이란
조금도 의심치 않고 믿고 의지한다는 것인데
이것은 확실히 어려운 일이다. 
-박대희의<삶의 지혜>중에서

 

 

 

 

안양호계동게이트맨 추천합니다.

 

 

 

 

 

젖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
이 세상 그 어떤 아름다운 꽃들도
다 비바람 속에 피었나니
비바람 속에 줄기를 곧게
곧게 세웠나니
빗물 속에서 꽃망울 고이
고이 맺었나니
젖지 않고 피는 사랑
어디 있으랴
- 도종환의 시《흔들리는 꽃》중에서 -

 

 

 

 

 

 

 

 

 

 

 

 

안양호계동게이트맨키 추천합니다.

 

 

 

 

아름다움은 눈만을 즐겁게 하나,
'상냥한 태도'는 '영혼'을 매료시킨다.
부드러움과 친절은 나약함과 절망의 징후들이 아니라
힘과 결단력의 표현이다. / 칼릴 지브란
- 왜 사랑인 줄 몰랐을까 (바스 카스트) 중에서 -

 

 

 

 

안양게이트맨키, 호계동게이트맨키

 

 

 

 

어느 작가의 책을 읽은 세 사람이 있었다.
한 사람은
이야기가 완전히 끝난 것이라 말했고
다른 사람은
그 다음 이야기가 분명 나올 것이라 말했지만
또 다른 사람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세 사람은 일제히 작가의 모습을 바라보았다.
작가는 중얼거리듯 입술을 오물거렸다.
한 사람은
"거 봐!"하며, 자기 말이 맞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도
"들었지?"하며, 자기 말이 맞다고 말했지만
또 다른 사람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세 사람은 다시 일제히 작가의 모습을 바라보았다.
작가는 손사래 치듯 힘차게 손을 흔들었다.
한 사람은 "그래도 모르겠니?"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핀잔을 주었고
다른 사람은 "이제 알겠지?"하며, 짜증을 냈고
또 다른 사람은 잘 모르겠다는 몸짓만 지었다.

세 사람 중 아무도 작가에게 직접 물어보지 않았다.
작가는 세 사람이 왜 자기를 자꾸 바라보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런 작가와 세 사람의 독자,
그들의 결론은 무엇인지, 그 뒤
각기 어디로 가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다만, 그들의 이야기가
어느 무명시인의 시가 되어 남아 있을 뿐이다.
그 이야기의 끝을 알 수 없고
아무에게도 읽히지 않는.
- 안재동 <그 이야기의 끝> 전문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