짙은 나뭇잎의 색깔이 점점 물이 빠져 투명해지기를 바라지만 울긋불긋하게 변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과천별양동주공5단지번호키 현관디지털도어록 믿을만 합니다.

 

 

 

별 무리진 언덕에서 - 알퐁스 도데의 <별> 중에서

별빛 아래서 밤을 새워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모두 잠들고 난 시간이면 또 하나의 신비로운 세계가 고독과 정적 속에서 눈을 뜬다는 사실을.

그럴 땐 샘물은 더 맑은 소리로 노래하고, 작은 불꽃들은 연못 위에서 춤추며 반짝인다.

산의 모든 정경들이 자유로이 오가고,

대지 속에서는 나무가 자라고 풀잎들이 돋아나는 소리 같은,

들릴 듯 말 듯한 소리들이 들려온다.

과천별양동번호키

낮이 살아 있는 것들의 세상이라면 밤은 죽은 것들의 세상이다.

 

 

 

인간 화석 / 이영옥

새는 재앙으로부터 빠르게 날아올랐다 눈 깜짝할 사이 모든 것이 사라졌을 때 새의 외로움은 어디로 갔을까 떠난 적이 없었는데 제 자리로 돌아갈 수 없는 것이다 무서운 게 있을까 이를테면 화산재에 묻혀 있던 폼페이의 사람들처럼 재가 삼킨 단란한 저녁식사 재가 삼킨 행복한 수유 재가 삼킨 뜨거운 연애 과천별양동 주공5단지 번호키 그러나 최후의 18시간*이 석고를 끌어안고 지하 4미터에서 나왔을 때 다음 동작을 놓친 당신은 살과 체온을 기억하는 드레스처럼 허공을 껴안고 있었다

 

 

 

끝을 만져서 돌아갈 수 없는 저녁 기록으로 남은 순간들이 이빨을 드러내며 웃고 있었다 산 채로 단단한 흔적이 되는 일보다 긴 방랑이 있을까 과천별양동디지털도어록 그때부터 새는 하늘을 떠돌고 당신은 심장이 뛰는 외로움을 듣고 있다

 

 

 

당신의 향기가 더욱 그리운 날....★ 강 현 태 ★

내 외로운 심연에 뿌리깊은 그리움으로 자리한 당신 이른 아침 잠에서 금방 깨어난 숲 속의 오솔길을 거닐면서도 그윽한 묵향이 배어나고 애잔한 음악이 흐르는 나만의 공간에서도 고독한 양심으로 거짓없이 살고자 몸부림치는 일상의 틈바구니에서조차 나는 당신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과천 번호키 디지털도어록 내가 힘들어 할 때 진정으로 위로해 주는 당신의 말 한마디는 나에겐 구원의 소리 당신은 이제 이렇듯 나의 삶에 참으로 소중한 사람 오늘 처럼 화창한 봄 날이면 꽃향기와 더불어 언젠가는 잘 익은 포도향으로 내게로 다가오겠다던 당신이 더욱 그리워집니다

 

 

 

♤ 너무 행복해 ♤

나를 바라보는 너의 얼굴에 나뭇잎보다 푸른 나의 얼굴이 보인다 나의 흩날린 머리 만지는 너의 손길에 대견하게 세상을 서가는 내가 보인다 얼마나 될까 언제나 내 가슴이지 못한 너의 배려, 나의 사랑 나의 행복, 너는 내가 숨 쉴 소중한 산소야 너는 내가 빛날 소중한 보물이야 영원히 영원한 나의 사랑 너는 언제나 산과 들, 숲에 새와 하늘까지 내려앉아 노래하며 바람도 쉬어갈 호수야 나의 작은 가슴 하늘같은 너의 품에 안기면 이내, 너를 닮아 한번쯤 넓은 가슴이 된다네

 

 

 

아마, 네가 없는 세상 나 홀로 사는 길은 있을까 과천별양동 현관디지털도어록 거친돌처럼 성난 바다같이 때로는 돌개바람처럼 그렇게 못난 사람이고 말 꺼야 너는 뭐래도 나의 사랑 나의 육 그리고 영혼까지 숨쉬는 날이면 너만 위해 살 꺼야 나의 사랑 어디서 무얼 하든지 너는 사랑 받을 수 있어, 무엇이 어찌되어도 너의 것이면 내게 모든 게 소중한 거야 너무 사랑해 과천 별양동 주공5단지 현관디지털도어록 너무한 행복일 뿐이야 네가 세상에 있는 날엔 너만은 지켜 낼 꺼야.... 너무 사랑하기에 너무 행복하기에 언제까지나 너를 위하여.... -청초 첫시집[당신이 쏘아올린 사랑]中에서-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