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기가 없어진 공기 탓인지 밤바람이 시원합니다. 그리고 높아지고 맑아진 하늘에는 별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어젯밤에는 오랜만에 하늘에 떠 있는 별을 바라다보았습니다. 오늘은 과천별양동주공아파트번호자물쇠 게이트맨보조열쇠 소개합니다.

 

 

 

몸의 남쪽 / 권현형

실은 머리를 늘 남쪽으로 두고 잠들진 않는다 남쪽에 무엇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궁한 대로 기원전의 풀과 씨앗이 그득 담겨 있는 가죽 바구니가 있다고 대답했다 녹색이 살아 있을 거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잔설 때문인지 몸이 차가웠다 눈이 그친 다음 날이었다 남쪽에 가면 좋을 줄 알았건만 무엇보다도 빨리 따뜻해지고 싶었건만 우리는 각자 돌아누워 잠을 이룰 수 없었다 과천별양동번호자물쇠 뜻밖에도 경주까지 내려와서 삼월에 몸이 그토록 식을 수 있다니 몸에 갇히면 몸만 남는다 텅 빈 심연에서 꽃을 피워 올려야 하는 산수유의 노랑 고뇌뿐이었다 남쪽에서 남쪽을 그리워하며 아지랑이 같은, 납덩이 같은 죄의식에 시달렸다

 

 

 

마흔아홉은 선물 / 이채민

노을이 온통 내 것으로 안겨왔다. 심장 박동이 너무 커 바닥에 누울 수가 없었다 달이 풀어놓은 치맛자락에서 -- 우우우 만월의 울음이 들렸는데 심상찮은 달 울음소리와 심장의 박동소리가 하나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젖내 풍기는 초승달이었으므로 자주 눈에 핏줄이 터지고 어금니 뿌리가 흔들렸다. 과천별양동게이트맨보조열쇠 꽃비 징하게 내린 밤, 환부에서 샘솟는 눈물로 작은 샛강이 만들어졌다 그리고 생일 촛불 밑에서 아무 망설임 없이 유서를 썼다. 아침이 되면 씨알 없는 글자들이 샛강에서 맑은 종소리로 딩동거렸다.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을까

 

 

 

누군가의 좋은 친구이고 싶다 - 바람이 소리를 만나면 1월에는 가장 깨끗한 마음과 새로운 각오로 서로를 감싸 줄 수 있는 친구이고 싶고... 2월에는 조금씩 성숙해지는 우정을 맛 볼 수 있는 변함 없는 친구이고 싶고... 3월에는 평화스런 하늘 빛과 같은 거짓없는 속삭임을 나눌 수 있는 친구이고 싶고... 4월에는 흔들림 없는 예전과 똑같은 감정으로 표현하는 친구이고 싶고... 5월에는 싱그러움과 예사로운 느낌을 비밀리 서로에게만 전할 수 있는 친구이고 싶고... 6월에는 전보다 부지런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친구이고 싶고... 과천별양동주공아파트 번호자물쇠 

 

 

 

7월에는 즐거웠던 바닷가의 추억을 생각하며 마주치는 친구이고 싶고... 8월에는 누군가에게 우리사이를 자랑하고 싶고, 교만하지 않는 그들에게 커피 한 잔 사 줄 수 있는 귀여운 친구이고 싶고... 9월에는 떨어지는 낙엽을 밟으며 고독을 함께 나누는 친구이고 싶고... 10월에는 감정의 풍요로움을 우리 이외의 사람에게도 주지 않는 욕심 많은 친구이고 싶고... 11월에는 첫 눈을 기다리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중하는 친구이고 싶고... 과천별양동 게이트맨보조열쇠 12월에는 지나온 즐거웠던 나날들 얼굴 마주보며 되내일 수 있는 다정한 친구이고 싶다.

 

 

 

물거울 / 박정원

내가 만든 감옥에 물을 붓습니다.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물이 여생을 보내야할 곳입니다. 금강석으로도 깰 수 없는 유리창입니다. 누구라도 들 수는 있으나 허투루 풀려날 수 없는 방입니다. 물구나무서거나 뒤집히지 않고서는 기거할 수 없는 철창입니다. 떠밀어도 흐르지 않습니다. 섬뜩한 고요만이 물의 숲에 빼곡합니다. 물을 잡기 위해 핸드폰 카메라를 들이댑니다. 인화되지 않는 강물은 허물 많은 해안으로 잠입했을까요. 과천별양동 주공아파트 번호자물쇠 늦었다고 얘기하는 것은 내 그림자와 서먹서먹하기 때문입니다. 황홀했던 그림자가 파문으로 번집니다. 하루에도 수십 번 씩 나를 올려다보는 뒤태가 스르르 잠입합니다. 저 홀로 나오지 못합니다. 내가 보이지 않고서는 마주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 속의 비경秘境을 속속들이 알고 있습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