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단어에서이미 굳어진 습관대로 살아가는 것은 매우 쉬운 일입니다. 그러나 편안하게, 습관대로 살아가서는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힘겹고, 고되고, 험난하고 가혹한 경험이 함께하는 오르막을 통과해야만 뭔가 가치 있는 것을 이뤄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군포율곡주공아파트현관번호키 디지탈도아락 소개합니다.

 

 

 

부석사에서 / 윤제림

이륙하려다 다시 내려앉았소, 귀환이 늦어질 것 같구려 달이 너무 밝아서 떠나지 못했다는 것은 핑계, 실은 사과꽃 피는 것 한 번 더 보고 싶어서 차일피일 결국은 또 한철을 다 보내고 있다오 누가 와서 물으면 지구의 어떤 일은 우주의 문자로 설명하기도 어렵고 지구의 어떤 풍경은 외계의 카메라에는 담기지 않는다고만 말해주오 군포현관번호키 지구가 점점 못쓰게 되어 간다는 소문은 대부분 사실인데 그냥 버리기는 아까운 것들이 너무 많소 어르고 달래면 생각보다 오래 꽃이 피고 열매는 쉬지 않고 붉어질 것이오 급히 손보아야 할 곳이 있어서 이만 줄이겠소 참, 사과꽃은 당신을 많이 닮았다오.

 

 

 

敎會堂이 보이는 언덕에서 / 주봉구

두 줄기 구름과 숲으로 감싸인 언덕을 돌아 해변의 모래알에 이르면 비애와 욕망을 어루만지는 저 작은 손이여. 역사, 도덕, 철학, 사회 등등 도저히 끝 닿을 수 없는 하얀 낮에 드러눕는 누드. 진실은 몽땅 밀물에 밀리어 몸바뀐 물보라만 끌어안고 울부짖느냐. 높디높은 하늘이 오늘 따라 눈에 부시다. 군포디지탈도아락 파랗게 질리어 응어리지는 저 진실의 핵자(核子)까지 떼어 버리고 부끄러움도 하나 없이 돌아서는 바람같은 사람들 무시로 반짝이는 모래알속에 무거운 발자국만 뜨고 어디선가 들려오는 저녁 종소리. 두 줄기 물과 빛으로 감싸인 언덕을 돌아 멀리 멀리 퍼져가는 아베 마리아, 아베마리아.

 

 

 

사람은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을 할 때가 가장 아름답고 싱싱하다. 자기 길을 열심히 가는 사람은 항상 소년 같고 소녀 같다. 군포번호키 아내에게서 오래간만에 잊어 버렸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은 아내가 자기가 정말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나는 오랫동안 아니 지금까지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며 사는 삶을 찾아왔다. 그러나 우리 사회는 자기가 하고 싶는 것을 하며 사는 사람에게 고운 시선을 보내지 않는다. 먹고 살기도 바쁜데 그렇게 사는 사람이 어디 있느냐는 것이다.그러나 내가 보기엔 그것은 우리사회의 노이로제 이고 질투다. 누구나다 그렇게 살 수 있지만 남의 눈치를 보며 남의 기준에 맞추는 삶을 살려고 하기 때문에 스스로의 삶을 외면하는 것이다. 군포율곡주공아파트 현관번호키 따라서 우리 사회에서 자기가 살고 싶은 대로 살고 싶은 사람은 수시로 "나는 다만 하고 싶지 않은 것을 하지 않을 뿐이다."라고 당당히 말해야 한다. - 김정일 <나는 다만 하고 싶지 않은 것을 하지 않을 뿐이다>에서 -

 

 

 

나이가 참 많은걸 참게 만드네 그리고 그걸 또 당연하게 만드네 그래서 서글퍼지면 내가 날 쿡쿡 찔러대며 눈에 힘을 주라네 핏발 선 청춘이 너무 예리했나봐 내가 감싸지 못했던 많은 것들이 그 날에 베어 여기저기 흩어져있더니 무너질대로 무너진 가슴에 겨우 그게 니 삶이냐며 고막을 쳐대며 비웃고 있네 군포율곡주공아파트 디지탈도아락 나 벌 받나봐 너무 빨리 식어버린 열정 때문에 아니면 너무 식지않는 미련 때문에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