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걷이를 끝내려면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지만 여기저기 가을이 무르익는 소리가 들립니다.

깨와 콩을 두드리던 어머니의 뒷모습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탁탁 마른 곡식을 두드리며 가을햇살을 즐기기도 하였는데요.

가을이 우리를 따라와서 마음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의왕오전동 신원수선화아파트 보조열쇠 현관자동자물쇠 추천합니다.

 

 

 

막다른 곳에 빠지게 될 때는 온몸을 바쳐 부딪쳐라. -무문관 이제 겨울도 곧 오겠네요~~ 향이 좋은 차 한잔을 마시며 닫혀 있던 가슴을 열고 감춰온 말을 하고 싶은 사람이 꼭 한 사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외로웠던 기억을 말하면 내가 곁에 있을게 하는 사람 이별을 말하면 이슬 고인 눈으로 보아주는 사람 희망을 말하면 꿈에 젖어 행복해 하는 사람 험한 세상에 구비마다 지쳐 가는 삶이지만 차 한 잔의 여유 속에 서러움을 나누어 마실 수 있는 마음을 알아주는 단 한 사람 굳이 인연의 줄을 당겨 묶지 않아도 관계의 틀을 짜 넣지 않아도 찻잔이 식어갈 무렵 따스한 인생을 말 해주는 사람이면 참 행복하겠습니다. 의왕 보조열쇠 현관자동자물쇠 강추합니다.

 

 

 

샘. 남들과 ' 다르다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그건 그냥 다른 것일 뿐이다. 그렇지만 '다르다고 생각하는 것'은 문제다. 명심해라. 네가 남들과 다르다고 '생각'하면 그 생각이 네가 세상을 보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놓을 수 있다는 것을. - 대니얼 고틀립의 '샘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의왕오전동 보조열쇠 추천합니다. '인생을 이해하게 되면 꿈 같은 건 꾸지 않는다'. '누구나 자신을 다 알 수는 없는 일이다. 자신이 모든 것을 잃은 후에야 알게 되는 것이다'. 전경린-난 유리로 만든 배를 타고 낯선 바다를 떠도네 중에서.

 

 

 

모든것은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어려운 일을 하면서도 룰루랄라~~콧노래를 부르며 하는 사람이 있다. "우와" 내게 할일이 있다는것이 얼마나행복해? 건강한두팔.두다리가 있다는것이 얼마나행복해? " 그러나 똑 같은일을 하면서도 "허구헌날 이놈의 짓거리 못해 먹겠어! 아휴.힘들어!"하고 인상을 찌푸리며 투들거리면서 하는 사람도 있다. -최윤희의"당신의인생을역전시켜라"중에서- 의왕오전동 현관자동자물쇠 강추!!

 

 

 

만남이란 무엇으로 결정되는 것일까요. 그것은 인격입니다. 누구를 만나는가. 어떤 사람과 만나는가는 그 사람의 인격에 걸맞는 만남으로만 주어지는 것입니다. 항상 불평불만만 늘어놓는 사람은 그런 사람밖에 만날 수 없습니다. 난 불행해 불행해 하면서 양미간을 잔뜩 찌푸리고 사는 사람은 그런 사람을 만날 수밖애 없습니다. -마루야마 고지<감동을 파는 남자>중에서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