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인전을 읽는 것은 다른 사람의 성공을 보는 것보다 자신의 성공을 예감하는 것이 더 크다고 합니다.

군포개나리주공13단지번호열쇠 게이트맨번호키 추천합니다.

 

 

 

타인과의 관계에서 진심만큼 강력한 무기는 없다. 타인을 설득하는 기술, 성공을 위한 인맥관리, 타인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는 방법 등. 다양한 대인관계 기술을 전수하는 책들이 많이 출간되고 있지만, 결국 하나같이 도달하게 되는 결론은 ‘진심만이 통한다’는 것이다. - 정승아의 ‘콤플렉스는 나의 힘’에서- 군포번호열쇠 강추!!

 

 

 

세상에는 크고 중요한 일이 많다. 사소하고 중요하지 않은 일에 매달려 시간을 허비하지 말라. 마음이 좁으면 열등감이나 좋지 못한 습관에서 헤어나기 어렵게 된다. 좁은 마음, 오해와 원망 그 밖의 부정적인 태도를 버릴 때 당신은 더욱 행복해질 것이다. - 테리햄튼&하퍼의<나를 이기는 기술>중에서-

군포게이트맨

사랑이라는 마음의 밭 우리의 마음 속에는 사랑의 밭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밭은 사랑으로만 가꾸어지는 밭이지요 사랑해서 가꾸면 기름진 옥토의 밭이 되지만 좀 소홀히 하고 사랑하지 않고 내버려두면 잡초가 무성히 자라 황무지로 변하고 맙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사랑이라는 마음의 밭에 대해 오해를 해서 자기도 모르는 사이 스스로의 사랑의 밭을 황폐하게 만들어 버리고 마는 것을 보게됩니다 이 사랑의 밭이 타인의 사랑을 받음으로써만 가꿀 수 있는 것으로 오해하는 것이지요. 그러나 그 사랑의 마음의 밭은 타인의 사랑에 의해서 가꾸어지기도 하지만 그보다는 스스로가 사랑함으로써 더 기름지게 가꿀 수 있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진정한 사랑은 받는 사랑이 아니라 주는 사랑이고, 사랑의 행복감은 받을 때보다 줄 때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것 이라는걸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사랑스런 사람들... 그 사람들은 자녀들이 될 수도 있고... 사랑하는 자기만의 사람이 될 수 있겠지요. 하지만 그 사람이 있음으로써 자기 자신이 있고 그 사람이 있음으로써 행복해질 수 있다고 하는 사실을 그 사람이 떠나고 난 뒤에야 느낀다면 참 마음 아픈 일일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준다는 것과 받는다는 것에는 별 차이가 없는 것처럼 여겨지지만 사실은 사랑으로 서로가 서로를 채워 가는 과정이기에 사랑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친구를 갖는다는 것은 또 하나의 인생을 갖는 것이다. ─ 그라시안

 

 

군포개나리주공13단지 번호열쇠 게이트맨번호키 추천합니다.

 

 

 

마음을 만져줄 수 있는 사람 마음은 우리의 손으로 만질 수 없는 부분입니다. 마음을 만져 줄 수 있는 사람만이 마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마음을 만져줄 수 있는 비결은 먼저 마음을 주어야만 합니다. 그리고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진실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마음의 빗장을 열 수 없습니다. 마음을 만져 줄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마음을 낮추어야 합니다. 높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아무도 마음 문을 열지 않습니다. 최대한 낮추고 최대한 섬기는 자세로 다가가야 합니다 . 마음을 움직이는 도구는 마음뿐입니다.

 

 

 

그 마음은 순수해야 합니다. 그 마음은 깨끗해야 합니다 . 그 마음은 아름다워야 합니다. 그 마음은 상대방을 더 위하는 마음이어야 합니다. 성숙한 마음은 겸손한 마음입니다. 성숙한 마음은 세워주는 마음입니다. 성숙한 마음은 덮어주는 마음입니다. 성숙한 마음은 양보하는 마음입니다. 상대방의 싫은 소리도 잘 들어주고 상대방의 감정도 잘 소화하고 상대방의 결점도 잘 덮어줄수 있을 때 상대방으로 부터 마음을 얻습니다 . 군포번호열쇠 마음을 얻는 것이 재물을 얻는 것보다 낫습니다. 마음을 얻는 순수한 지혜를 가지세요. 마음을 잘 만져 주십시요. 마음을 잘 치유해 주십시요. 마음을 잘 이해 해 주십시요. 출처 : 좋은 글 중에서 우리들은 과거에의 집착보다 미래의 희망으로 살고 있다. -G. 무어

 

 

 

군포 게이트맨번호키!!

 

 

 

어떤 사나이가 외딴 시골에서 메마른 땅에 물을 주고 있었습니다. 돌이 많고 잡초만 우거진 땅이었으므로, 근처의 농민들은 그를 멍청한 사나이라고 놀렸습니다. 사람들은 그런 곳에는 곡식이 자라지 않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몇 년이 지나자 개간지에서는 많은 곡식이 자라났고, 드디어 그 일대에서 가장 많은 수확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놀라서 그 사나이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도대체 어떤 비료를 썼습니까?” 그 사나이는 웃으면서 “저는 다만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라는 비료를 충분히 주었을 뿐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