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을 길게 늘이거나 넓힐수 없다.
단지 그것에 깊이를 줄수 있을 뿐이다.
- 조르히 폭-

오늘은 부천범박동 비밀번호키 현관도아락 소개합니다.

 

 

 

어느 누구를 만나든지 좋아하게 되든지 친구가 되어도 진정 아름다운 우정으로 남고 싶다면 아무것도 바라지 말아야 합니다.
그냥 나의 친구가 되었으므로 그 사실만으로 기뻐하고 즐거워해야 합니다.
어쩌다 나를 모질게 떠나 간다해도 그를 원망해서는 안됩니다.
친구가 내 곁에 머무는 동안 내게 준 우정으로 내게 준 기쁨으로 내게 준 즐거움으로 내게 준 든든한 마음으로 그냥 기뻐하면 됩니다.

부천 비밀번호키

 

 

 

정이 들었다는 건 서로를 생각하는 시간이 많아진다는 것.
지금쯤 무얼할까 표정은 어떨까.
정이 들었다는 건,
목소리 하나로 느낌을 알수 있다는 것.
한껏 마음이 부풀어 있는지 기분이 우울해 있는지 언제 이렇게 정이 들었는지.
깊은 정이 들었다는 건,
서로를 걱정하는 시간이 많아진다는 것.
아프지는 않을까.
괴로움에 지치지는 않았을까.

부천 현관도아락

 

 


진정한 우정은
세월이 지날수록 더 아름다워집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 가까히 느껴져야 합니다.
보이는 것으로만 평가 되는 이 세상에서 보이지 않지만 서로 서로 마음을 맡기며 서로에게 마음의 의지가 되는 참 좋은 친구
아픈 때나 외로운 때나 가난한 때나 어려운 때나 정말 좋지 않은 때나 정말 몹쓸 환경에 처할수록
우정이 더 돈독해지는 우리들의 만남이 많아졌으면 참 좋겠습니다.

부천범박동 비밀번호키 현관도아락

 

 


인간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만은 완벽한 존재일 것이라는 착각에 빠져 산다.
- 시드니 포이티에 -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