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교육에 의해서만 인간이 될 수 있다.  인간에서 교육의 성과를 제거하면 아무 것도 남는 것이 없다.  -플라톤

오늘은 부천범박동 현관특수번호열쇠 최고입니다.

 

 

 

 

 

 

 

 

 

희망은 깨어 있네 / 이해인
나는
늘 작아서
힘이 없는데
믿음이 부족해서
두려운데
그래도 괜찮다고
당신은 내게 말하더군요
살아있는 것 자체가 희망이고
옆에 있는 사람들이
다 희망이라고
내가 다시 말해주는
나의 작은 희망인 당신
고맙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나는 숨을 쉽니다
힘든 일 있어도
노래를 부릅니다
자면서도 깨어 있습니다

 

 

 

 

 

부천범박동현관번호열쇠, 부천범박동특수번호열쇠 강력 추천합니다.

 

 

 

 

 

희망은 한 마리 새 / 에밀리 디킨슨
희망은 한 마리 새
영혼 위에 걸터앉아
가사 없는 곡조를 노래하며
그칠 줄을 모른다.
모진 바람 속에서도
더욱 달콤한 소리
아무리 심한 폭풍도
많은 이의 가슴 따뜻이 보듬는
그 작은 새의 노래 멈추지 못하리.

 

 

 

 


나는 그 소리를
아주 추운 땅에서도
아주 낯선 바다에서도 들었다.
허나 아무리 절박해도
그건 내게 빵 한 조각 청하지 않았다.

이상 부천현관특수번호열쇠이었습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