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시작할 때 언제 시작할까 생각하는 것은 그만큼 때를 늦추는 것이다.
- 토머스 칼라일

 오늘은 구로 고척동 번호키 디지털자동열쇠 소개합니다.

 

 

 

새는 알을 까고 나온다.
헤르만헤세의 <데미안>이라는 소설에 나오는 유명한 구절을 생각해 봅니다.
"새는 알을 까고 나온다.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려고 하는 사람은 다른 한 세계를 파괴하지 않으면 안된다."
우리는 새로운 세계를 바라고 사는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그 새로운 세계를 천국이라 부릅니다.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려고 하는 사람은 다른 한세계를 파괴해야만 합니다.
다른 한 세계라고하는 알을 깨지 않고서는 새가 될수 없습니다.
새로운 세계를 날수 없습니다.
< 깨끗한 고백 / 김동호 /규장>

고척동번호키

 

 

 

나비 - 트리나 포울러스의 <꽃들에게 희망을> 중에서
"내가 한 마리의 나비가 되기로 결심했을 때
난 무엇을 해야 하지요?" 
"나를 잘 봐, 나는 지금 고치를 만들고 있단다.
내가 마치 숨어버리는 것 같이 보이지만
고치란 피해 달아나는 곳이 아니란다.
변화가 일어나는 동안 잠시 머무는 것 같은 거야.
애벌레의 삶으로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것이니까.

 

 


그것은 하나의 커다란 도약이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동안 너의 눈에
혹은 그것을 지켜보고 있는
어느 누구의 눈에도 별다른 변화가 없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미 나비가 만들어지고 있는 거란다.
다만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뿐이지!"

고척동 디지털자동열쇠

 

 

 

귀천(歸天) / 천상병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새벽빛 와 닿으면 스러지는
이슬 더불어 손에 손을 잡고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노을빛 함께 단 둘이서
가슴에서 놀다가 구름 손짓하면은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내는 날

구로 고척동 번호키 디지털자동열쇠 최곱니다.

 

 


나이를 먹고 세월이 흐르면 시간이 없으니 자기가 좋아하는 일부터 먼저 하라.
- 이어령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