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나이를 먹으면 많은 것을 포기해야 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나는 많은 것을 포기하기 때문에 나이를 먹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 시어도어 그린

오늘은 구로궁동 번호키 디지털도아락 소개합니다.

 

 

 

귀 기울임 - 마이클 J. 로즈의 <단순하지만 빛나는 지혜> 중에서
귀 기울여 듣는 힘은 매우 간단하다.
만약 우리가 어린이의 말이나 강물, 음악, 폭포수 또는 샘물 소리에 귀 기울인다면,
우리가 정말로 귀 기울여 듣는다면,
그때 우리는 넉넉하게 그 순간을 사는 것이고
그 순간의 힘인 삶의 힘과 생생하게 연결되는 것이다.

 

 


귀 기울여 듣는 것은 '지금의 힘' 과 연결되는 것이다. 그것은 문을 열어보는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 우리 자신 그리고 삶과의 새로운 관계를 맺는 것이다.

궁동번호키

 

 

 

당시 나는 생활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었지만,
스스로 인정하지 않던 몇 가지 문제를
지니고 있었음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다.
나는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더 소심해지고
자신감을 잃어가고 있었다.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해 외모를 꾸미는 법이나
공적인 자리에서 처신하는 방법을 나는 지금도 잘 모른다.

 

 


나는 남들에게 내가 따분한 인간으로 비쳐지지 않을까 걱정했으며
사람들이 우리 부부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오로지 남편 덕분이라는 생각을 떨쳐버리지 못했다.
- "캐서린 그레이엄 자서전" 중에서

궁동디지털도아락

 

 

 

처음처럼 마지막처럼/김진광

어리석을지라도
눈물은
눈물대로
기쁨은 기쁨대로
사람처럼 사는게 참 어려웁지만
그렇게 살아보리라
가다가다보면
물도 깊겠고
산도 있으리
꽃을 보고 하늘 보면서
숨 크게 들이쉬며
노래하며
올때처럼
울며
웃으며
부대끼면서
죽어가리라

구로 궁동 번호키 디지털도아락

 

 

 

‘사랑의 감정’이란 대뇌에서 도파민, 페닐에치아민,
옥시토신의 세가지 물질이 대뇌에서 분비되어
서로 칵테일처럼 섞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화학반응이다.
- 하잔 박사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