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있는 표정을 지으면 자신감이 생긴다 -찰스다윈

군포금정동 디지털열쇠 현관자물쇠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시절 속에 머문 사람이기에 누군가 그랬다. 나에게 부러운 것이 세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내가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을 간직한 것이라고 했다. 그는 이별을 경험하면서 마음에 상처를 입었고, 이성을 믿지 못하고 경계하게 되었다. 이별의 기억은 때때로 그를 비참하고 끔찍한 상황에 놓이게 했고, 잠 못 들게 했으며, 느닷없이 화가 치밀어 오르게 했다. 행복한 시간보다 고통받는 시간이 더 길었던 것이다...군포금정동 디지털열쇠

 

 

 

어떤 이별이든 아프지 않은 이별이 있겠는가? 한번 이별을 경험했다고 해서 두 번째 이별은 더 쉬울 수 있겠는가? 누구나 그러하듯이 나도 아팠다. 몸 한 쪽이 허물어지는 것 같았고, 내가 이토록 아픈데 웃고 있는 세상이 야속했다. 돌연 비명을 질러도 세상은 무너지지 않았다. 서러움이 복받치면 울었다. 그렇게 혼절하며 눈물 쏟았다... 그 시간들을 고스란히 겪으면서 알게 되었다. 상처를 치유하는 방법은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이다. 피할 수 없다는 걸 깨달았기에 나는 받아들이려 했다. 그러는 동안 마음이 점점 가라앉아 일상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군포금정동 현관자물쇠

 

 

 

그리고 어떤 말로도 이해하지 못했던 그때의 일들도 오묘한 세월의 흐름 앞에 고개를 끄떡이게 되었다. 아픔은 말랑말랑해지고 슬픔은 옅어지기 마련이다. 많이 아파 본 사람은 깨닫게 될 것이다. 시간이 지나 상처가 아문 자리에 더욱 단단한 새 살이 돋아있음을. 한 번쯤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을 간직하고 있다는 것은 그의 안부가 궁금해서도 .. 그를 만나 다시 시작하고 싶어서도 아니다. 나는 나의 길을 성실이 걸어왔고, 내가 지나왔던 길은 보배로운 추억이 되었기 때문이다. 다시 돌아가고 싶어도 이미 그럴 수 없는 아름다운 시절 속에 머문 사람이기 때문이다..군포 디지털열쇠

 

 

 

 

먼 훗날 우연이라는 다리 위에서 그를 만나게 된다면 지평선과 하늘이 입맞춤하는 곳에서 그를 맞게 된다면 그 날에 걸맞은 고요한 미소 한 자락 전하고 싶은 것이다. 저절로 음악이 되고 시가 되어 나의 삶을 채워준 그에게, 사랑에 눈뜨게 해준 그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대신하고 싶은 것이다. 인애란 에세이집 <그대 홀로 있기 두렵거든> 중에서 -

 

 

 

친구와 나란히 함께 누워 잠잘 때면 서로 더 많은 이야기를 밤새도록 나누고 싶어 불끄기를 싫어하는 너였으면 좋겠다 얼굴이 좀 예쁘지는 않아도 키가 남들 만큼 크지는 않아도 꽃내음을 좋아하며 늘 하늘에 닿고 싶어하는 꿈을 간직한 너였으면 좋겠다 비오는 날엔 누군가를 위해 작은 우산을 마련해 주고 싶어하고 물결위에 무수히 반짝이은 햇살처럼 푸르른 웃음을 반짝이는 너였으면 좋겠다 군포 현관자물쇠

 

 

 

서로의 표정을 살피며 애써 마음의 정리하지 않아도 좋을만큼 편안한 친구의 모습으로 따뜻한 가슴을 가진 너였으면 좋겠다 한잔의 커피향으로 풀릴것 같지 않은 외로운 가슴으로 보고프다고 바람결에 전하면 사랑을 한아름 안아들고 반갑게 찾아주는 너였으면 좋겠다 금정동 디지털열쇠 나를 소중히 안겨주는 온통 사랑스러운 나의 너였으면 좋겠다. -이해인의 글 중에서-

 

 

 

 

꽃 한송이,맑게 게인 세상! 아침 햇살에 큰 감동을 느껴보자.. 감동을 많이 하면 할수록 내 삶은 꼭 그만큼 윤택해진다.. 길을 걷다 잠시 벤취에 앉아 지나가는 행인들을 바라볼 수 있는 여유를 가져보자.. 타인의 삶을 상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행복과 성공의 척도를 자신이 현재 느끼는 마음의 평화, 건강,사랑에서 찾아보자.. ´신기루´란 그리 거창하고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누구보다 ´나´ 자신을 사랑해 보자.. 금정동 현관자물쇠 나를 위해 작은 투자를 하는 것도 참 아름다운 행위가 될 수 있다.. 세상의 중심은 ´나´ 이므로...

 

 

 

평생 살 것처럼 꿈을 꾸어라.그리고 내일 죽을 것처럼 오늘을 살아라. - 제임스 딘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