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의 진실한 친구는 천 명의 적이 우리를 불행하게 만드는 그 힘 이상으로 우리를 행복하게 만든다.
- 에센 바흐

 

 

 

 

 

부천샤시문번호키 추천합니다.

 

 

 

 

 

 

 

 

마술은 내 마음속에 있다.
내 마음이 지옥을 천국으로 만들수도 있고,
천국을 지옥으로 만들 수도 있다.
(에디슨)

 

 

 

 

 

 

 

 

부천샤시문번호키!!

 

 

 

 

 

 

 

 

예언자
         -A.S.Pushkin-

메말라진 영혼이 괴롭다.
나는 걷는다.
음울한 황야를
여섯나래의 천사가
방황하는 나의 앞에 나타나
꿈결처럼 가벼운 손길은
내 눈을 쓰다듬는다.

예언하던 나의 눈동자는
놀란 독수리의 눈처럼 뜨게 된다.
그가 내 귀를 만질 때
소리와 진동으로 가득차고
이제 난 듣는다, 하늘의 움직임
창공을 치는 천사의 나래,
깊은 바다의 파동치는 물결
그리고 골짜기 넝쿨이 자라는 소리를
그는 나의 입에 고개숙여 죄많은,
그리고 거짓되고 말많은
나의 혀를 잘라 버렸다.

 

 

 

 

부천샤시문번호키 최곱니다.

 

 



그의 피묻은 오른 손은
생명잃은 나의 입안에
지혜로운 배암의 혀를 심었다.
그는 긴 칼로 나의 가슴을 베고
숨쉬는 심장을 뽑아 버리고서
불에 달은 석탕덩어리를
갈라진 가슴에 대신 넣었다.
시신처럼 난 황량한 사막에 버려졌다.
그 때 하나님의 음성이 나를 깨웠다.

 

 



"일어나라! 예언자여
보고 그리고 들어라
나의 의지를 심고
대양과 대륙을 돌아
네 소리가
인류의 가슴을
불태우게 하라!"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