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사람들의 면면을 보면 태어나서부터 능력이 출중한 사람은 드물더군요.

오직 열정과 노력만이 그들을 성공의 반열에 올려놓았지 않나 싶네요.

 

 

 

 

 

 

의왕부곡동현관디지털도어키 최고 입니다.

 

 

 

 

 

 

 

* 배워서 지식이 깊어지면 상서러운 구름을 헤치고서 푸른 하늘을 보는 것 같으며,

높은 산에 올라 천하를 바라보는 것 같다.

(장자)

 

 

 

 

 

내 인생의 끝에서서
내 삶의 끝에서서
나는 바라본다
다가올 이별을

내 인생의 끝에서서
내 삶의 끝에서서
나는 바라본다
다가오는 죽음을

 

 

 



나는 기다린다
언젠가 내게도 다가올
삶의 끝을
인생의 끝을

기억속에서
한줌의 바람이되어
멀리멀리 날아간다

나는 인생의 끝
삶의 끝 세상의 끝에서
바라본다 멀어져가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의왕부곡동현관도어키, 의왕부곡동디지털도어키 강추합니다.

 

 

 

 

 

 

* 희망은 늘 두려움과 함게 온다,

그래서 희망을 향해 창을 열때는 각오가 필요하다.

(황경신,<그림같은 세상>)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