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고약한 고뇌라 하더라도 그 나름의 피난처가 있기 마련이다. -마르셀 프루스트

 

 

 

오늘은 구로신도림동대문디지털도어자물쇠 강추합니다.

 

 

 

가장 작고 가벼운 짐 언제나 불평불만으로 가득 찬 사나이가 있었다. 사나이는 자신을 늘 ´재수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한번은 마음 사람들이 다 모여서 멀리 있는 곳으로 짐을 옮기게 되었다. 사나이도 다른 사람들처럼 짐을 짊어지고 나섰다. 한참 가다보니 사나이는 다른 이들보다 자신의 짐이 더 무겁고 커 보여 몹시 기분이 나빴다. ˝난 역시 재수가 없어!˝ 그는 갑자기 힘이 빠져 가장 뒤쳐져 걸었다. 길이 너무 멀어 마음 사람들은 중간에서 하룻밤을 자고 가게되었다. 이때다 싶어, 사나이는 모두가 잠든 깊은 밤에 몰래 일어나 짐을 쌓아둔 곳으로 살금살금 걸어갔다. 사나이는 어둠 속에서 짐을 하나하나 들어 보았다. 그리고는 그 중 가장 작고 가벼운 짐에다 자기만 아는 표시를 해두었다. 날이 밝자 그는 누구보다 먼저 일어나 짐이 있는 곳으로 달려갔다. 그리고 어젯밤에 몰래 표시해 둔 짐을 찾았다. 그런데 그 짐은 바로 어제 온종일 자신이 불평하고 지고 온 그 짐이었다. -출처 :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중에서

구로신도림동대문도어자물쇠, 구로신도림동디지털도어자물쇠 최고입니다.

 

 

 

친구이고 싶은 한 사람 .. 편지를 띄웠다. 투명한 가을 햇살속으로 친구이고싶은 한 사람에게... ☆ 오후 커피가 향기로우면 그 향기로움으로...★ 비가오면 그 빗소리로... * 좋은영화의 감동으로 눈물이 날땐 그 순수함으로... 꽃빛이 고와서 눈이 부실때는 그 아름다움으로 친구가 되고 싶었다. ☆ ★ 외로울때는 가만히 곁에 앉아있어주었으면 했고, 슬플때는 기대어 울수있는 어깨가 되었으면...  기쁠때는 여름날의 물방울처럼 반짝이는 웃음을... 아플때는 따뜻한 손으로 머리를 가만히 짚어주고 싶었다. 세상 사람들이 모두 등을 돌릴 오해속에서도 따뜻한 눈빛으로 이해하고.. ☆ 설령, 그 오해가 사실이라도 ★ 그럴 수 밖에 없었을 네 마음을 감싸주는 사람이고, 그런 친구가 되고 싶었다. ☆ 우연이 필연으로 되지 못했고, 없으므로 운명도 되지 못했지만, * 구로신도림동/대문/디지털도어자물쇠

 

 

 

 

★ 지금도 난 여전히 친구가 되고 싶다. ☆ 선입견에.. 편견에.. 낡은 틀속에 가두지 않고, 그저 친구이기에 이해하고 감싸주는 따스한 눈빛으로 바라봐 주는 그래서 진정 ☆ 그래, 이런게 친구구나하고 ★ 언제나 마음에 빛이되는 그런 친구가 되고 싶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