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가을입니다.

지금은 우리 인생에서의 봄입니다.
가을의 결실을 위해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군포부곡동보조번호자동키 강추!

 

 

 

 

잠깐 만나 차 한잔도 마셔본적 없지만 행복을 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생각이 통하고 마음이 통하고 꿈과 비젼이 통하는 사람.
같이 있기만 해도 마음이 편한 사람 눈 한번 마주보고 미소 지은적 없지만 마음과 마음이 정든 사람이 있습니다.

 

 

 

 


비록.
직접 만나 본적 한번 없어도 만남 그 이상으로 가슴 설레게 하는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기다려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함께 하고픈 사람입니다.
행복까지도 기꺼이 주고자 하는 사람입니다.

 

 

 


그런 정다운 사람이 있습니다.
아침 햇살이 아스라히 쏟아지던 오늘 아침에.
난 그 사람을 생각했습니다.
나도 그처럼 남들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인지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되는 하루입니다.
이 글을 읽는 당신.
본적은 없어도 행복을 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군포부곡동보조자동키 최고!!

 

 

 

 

 

-아름다운 등불-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자와 마주하면
괜히 마음 설레고 내가 돌아봐지고
수염이라도 좀 깍고 나올걸
옷좀 더 잘 골라 일을걸
더 싱싱하게 날 가꾸어야 하는데
저 눈빛과 미소가 혹시 내게
아 쑥스러워
내 여자도 아닌데
밝힘은 왠 밝힘
군포부곡동번호자동키

 

 

 

 

 

아하 그렇구나
아름다운 사람은 이렇게 그 자체로
사람을 설레게 하고
사람을 성찰하게 하고
내 안의 아름다움을 밝히게 하는구나
아름다운 세상을 이루어가려면
내가 먼저 아름다운 사람이어야겠구나

 

 

 


내가 있음으로 자신이 한번 더 돌아봐지고
내가 있음으로 자기를 더 아름답게 가꾸고
자신을 망치는 것들과 치열히 싸워가게 하는
아름다운 등불로 걸어가야겠구나
나이 들수록 더 푸르고 향기나는
아름다운 사랑의 등불로
-박노해 님 -오늘은 다르게- 중

 

 

 

 

 

군포부곡동보조번호자동키 최곱니다.

 

 

 

 

 

"넌 혼자가 아니야
난 언제나 너의 발아래에 있어"
나뭇잎새는 발밑을 보았다.
발밑으로 나무의 따뜻한 수액이 흐르고 있었다.
혼자라고 생각한 순간에도, 그 누군가가 자신을 받쳐주고 있었다.
"너 였구나.왜 난 너를 몰랐을까?"
"다들 자신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기 때문이지."

 

 

 


"그런데 넌 왜 지금에야 내게 말을 걸었니?"
"난 너의 배경이 되고 싶었을 뿐이야.
그래야 네가 자유로울 테니까."
누군가의 배경이 된다는 것은 보이지 않게 존재한다는 뜻이다.
-서태지의 <낙엽지는 새 中 >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