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시작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하얀 눈이 발길을 잡아끄는 계절입니다.
하얗게 내리는 눈 때문인지 겨울은 노년기나 죽음을 의미하는 계절입니다.

 

 

 

부천번호키 도어락대리점 추천합니다.

적에게도 배울 것이 있다.  -푸블리우스 오비디우스 나소-

 

 

 

 

 

 

날개 잃은 슬픔 - 신경숙의 <겨울우화> 중에서

외로움은 무서울 뿐 아니라 깊이 들어가면 길을 잃어버리게 되는 건 아닐까?

어느 길로 들어왔는지 입구, 출구를 전혀 찾을 수 없고 버려졌다는 슬픔에 사로잡히고 말지.

돌아가는 길 표시의 그레텔의 빵조각은 딱따구리가 먹어치워 버리고.

 

 

 

 

부천/번호키/도어락/대리점

 

 

 

 

아름다운 향기를 가진 그대 / 김은서
조용히 아무말 없이 나를 지켜보다가
내가 힘들어 지칠때면 어김없이
내마음 알아채고 위로 해주는
그대가 있습니다.
자기의 아픔은 뒤로 한채 나의 아픔에
자기보다 나를 더 생각하며
내가 힘들어 하는 모습에
눈물 흘리는 그대가 있습니다.
나의 기쁨에 함께 웃어주고
내 행복이 그대 행복인 마냥
즐거워하며 나를 이끌어 주는 그대가 있습니다.
내가 행복해 지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쁘다는
아름다운 향기를 가진 그대가 있습니다.
나 그런 그대가 있기에
삶의 기쁨을 느끼며
그대의 사랑에 행복을 느낍니다.

 

 

 

 

부천번호키 도어락대리점 시공 강추!!

 

 

 

나는 누구일까요? - 박성철의 <행복한 아침을 여는 101가지 이야기> 중에서

사람들은 나를 손에 쥐고 자신의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야말로 나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나를 얻기 위해 무엇이든 하지요.

진실과 양심의 힘이 세다고 하지만 내 앞에서는 쉽게 허물어집니다.

또 친하게 지내던 사람들도 나 때문에 서로를 헐뜯기도 합니다.

사랑 역시 내 앞에서는 별거 아닙니다.

사람들은 나 때문에 사랑을 하기도 하고 또 이별을 하기도 합니다.

나의 노예가 되지 않는 사람들이 있지만 극히 예외적이죠.

나는 그 사람들이야말로 진정 현명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누구일까요?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