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참 빨리 흘러갑니다.
그만큼 세상도 빠르게 변화합니다.
젊었을 때는 내가 어리고 젊어서 시간이 빨리 간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부천 고강동 번호키 자동자물쇠 추천합니다.

 

 

 

 

걸어보지 못한 길/로버트 프로스트
단풍 든 숲 속에 두 갈래 길이 있더군요
몸이 하나니 두 길을 다 가 볼 수는 없어
나는 서운한 마음으로 한참 서서
잣나무 숲 속으로 접어든 한쪽 길을
끝간 데까지 바라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또 하나의 길을 택했습니다
먼저 길과 똑같이 아름답고
 아마 더 나은 듯도 했지요
풀이 더 무성하고 사람을 부르는 듯 했으니까요
사람이 밟은 흔적은 먼저 길과 비슷하기는 했지만
서리 내린 낙엽 위에는
아무 발자국도 없고
두 길은 그 날 아침 똑같이 놓여 있었습니다
아, 먼저 길은 다른 날 걸어보리라! 생각했지요
다시 보기 어려우리라 여기면서도
오랜 세월이 흐른 다음
나는 한숨 지으며 이야기 하겠지요
'두 갈래 길이 숲 속으로 나 있었다,
그래서 나는 사람이 덜 밟은 길을 택했고
그것이 내 운명을 바꾸어 놓았다' 라고

 

 

 

부천고강동번호키 부천고강동자동자물쇠 강추하다

 

 

 

우리는 지금 삶의 교차로에 서 있네
이제 우리 삶은 종착역에 다다랐다고 생각하네
그러나 아직 삶은 끝나지 않았다네
신은 우리를 위해 더 큰 그림을 준비해 놓으셨네
지금 우리는 잠시 삶의 코너를 돌고 있을 뿐
신이 우리를 위해 마련한 길은 끝없이 이어지는 부드러운 길
그길 위에서는 노래 부르는 것을 잠시 쉬어도 좋으리
노래하지 않고 가는 그길
어쩌면 인생의 가장 달콤하고 풍요로운 부분일지도
그러니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세
그럼으로써 더 강해지네
길을 떠나세, 당신의 무거운 짐을 신과 함께 지세
당신의 일과 삶은 아직 끝나지 않았네
이제 겨우 코너를 돌고 있을 뿐
-시인 헬렌 슈타이너 라이스(인생의 코너 길-The Bend in Road) 중에서-

 

 

 

 

 

 

 

부천고강동번호키 부천고강동자동자물쇠 강추!!

 

 

 

 

 

 

 

* 결혼을 신성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사랑이며, 진정한 결혼은 사랑으로 신성해진 결혼뿐이다.

-톨스토이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