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건물 사이에 살다 보니 우리의 눈도 커다란 것에만 맞춰져 있는 듯합니다.

올봄에는 작은 풀잎에도 한 번쯤 눈길을 건네는 새로운 경험을 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안양비산동도어락 소개합니다.

 

 

자작나무 뱀파이어 / 박정대

그리움이 이빨처럼 자라난다
시간은 빨래집게에 잡혀 짐승처럼 울부짖고
바다 가까운 곳에,
묘지가 있다는 소문을 들었다
별들은 그것을 바라보는 자들의 상처,
눈물보다 더 깊게 빛난다, 성소(聖所)
별들의 운하가 끝나는 곳
그곳을 지나 이빨을 박을 수 있는 곳까지
가야한다, 차갑고 딱딱한 공기가
나는 좋다, 어두운 밤이 오면
내 영혼은 자작나무의 육체로 환생한다
내 영혼의 살결을 부벼대는
싸늘한 겨울 바람이 나는 좋다
나뭇가지에 매달린 욕망이 고드름처럼 익어간다
눈에 덮힌 깊은 산속, 밤새 눈길을 걸어서라도
뿌리째 너에게로 갈 테다
그러나 네 몸의 숲 속에는
아직 내가 대적할 수 없는
무서운 짐승이 산다

 

 

 

 

 

안양비산동도어락  강추!

 

 

 

 

 

 

 

 

 

 

 

 

 

..:+♡+:.. 사랑이라는 이름의 사탕:+♡+:  

..:+♡+:.. 내가 지금 먹구 있는 사탕은 ..:+♡+:..

..:+♡+:.. 정말이지 너무 씁니다 ..:+♡+:..

..:+♡+:.. 처음에 이사탕을 깠을때 ..:+♡+:..

..:+♡+:.. 저는 이게 단줄로만 알았습니다 ..:+♡+:..

..:+♡+:.. 그런데 점점 갈수록 이 사탕은 쓰기만 하더군여 ..:+♡

..:+♡+:.. 많이 울었습니다 ..:+♡+:..

 

 



 ..:+♡+:.. 입이 아플 정도로 쓴 이사탕 때문에 ..:+♡+:..

..:+♡+:.. 사람들은 제게 말합니다 ..:+♡+:..

..:+♡+:.. 그렇게 쓴 사탕을 왜 버리지도 않고 ..:+♡+:..

..:+♡+:.. 계속 먹고 있느냐고 ..:+♡+:..

..:+♡+:.. 그건 아마도 이 사탕을 먹고 나서 생길 ..:+♡+:..

..:+♡+:.. 입의 싱거움이 아닐까요?? ..:+♡+:..

..:+♡+:.. 어떤 사람들은 제게 말합니다 ..:+♡+:..

..:+♡+:.. 자신들이 먹고 있는 사탕은 너무나도 달다고 ..:+♡+:.

 

 



 ..:+♡+:.. 저는 그들이 참 부럽습니다 ..:+♡+:..

..:+♡+:.. 저는 알고 있습니다 ..:+♡+:..

..:+♡+:.. 이 사탕은 아무리 먹어도 ..:+♡+:..

..:+♡+:.. 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

..:+♡+:.. 그래도 저는 끝까지 버리지 못할것입니다 ..:+♡+:..

..:+♡+:.. 그 이유는.... " 미련 " 때문 이겠죠 ..:+♡+:..

..:+♡+:.. 저는 알고 있습니다 ..:+♡+:..

..:+♡+:.. 이 사탕을 먹은 후에 제 입이 어떻게 될지 ..:+♡+:..

 

 



 ..:+♡+:.. 분명 제 입은 퉁퉁 부어서 ..:+♡+:..

..:+♡+:.. 말도 못할 정도로 상처가 남으리라는것을 ..:+♡+:..

..:+♡+:.. 그리고 그 상처로 인하여 그 어떤 사탕도 ..:+♡+:..

..:+♡+:.. 먹지 못할것이라는 것을 ..:+♡+:..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