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품고 있던 말을 해버리면 무거웠던 가슴도 가벼워 집니다

 

 

 

오늘은 안양번호키 추천합니다.

 

 

 

 

 

깨달음 - 이윤기의 <무지개와 프리즘> 중에서

도와줘

한 청년이 부모의 원수를 갚기 위해 무림의 고수를 찾아갔다.

"스승님, 제가 얼마나 배워야 복수를 할 수 있겠습니까."

도사가 말했다. "20년."

"아니, 그렇게 오래 걸립니까."

 "너는 40년으로도 안되겠다."

 

 

 

 

안양번호키 강추합니다.

 

 

 

 

 

 

 

나비 - 트리나 포울러스의 <꽃들에게 희망을> 중에서

요리

"내가 한 마리의 나비가 되기로 결심했을 때 난 무엇을 해야 하지요?" 

"나를 잘 봐, 나는 지금 고치를 만들고 있단다.

내가 마치 숨어버리는 것 같이 보이지만 고치란 피해 달아나는 곳이 아니란다.

변화가 일어나는 동안 잠시 머무는 것 같은 거야.

애벌레의 삶으로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것이니까.

그것은 하나의 커다란 도약이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동안 너의 눈에 혹은 그것을 지켜보고 있는 어느 누구의 눈에도 별다른 변화가 없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미 나비가 만들어지고 있는 거란다.

다만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뿐이지!"

 

 

 

안양번호키

 

 

 

 

인생은 평화와 행복만으로 시종된 것이 아니다.
괴로움이 필요하고, 노력과 투쟁이 필요하다.
그러나 괴로움을 두려워 하지도 슬퍼하지도 말라 !
이를 참고 견디며 이겨 나아가는 것이 인생이다.
인생의 희망은 늘 괴로운 언덕길 너머에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 베를렌느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